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주 밴 예상 타다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1 작성일 2020-12-27 13:14:47 수정일 2020-12-27 13:16:06 https://arca.live/b/counterside/19021073 레지나 1밴 류드 2밴 베로니카 2밴 각유빈 3밴 각수연 1밴 로자 1밴 야누스 2밴출소 각유나 각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프레하 2020-12-27 13:15:14 프레하 2020-12-27 13:15:31 각등이는? 펼쳐보기▼ 타다노 2020-12-27 13:15:42 당장삭제해 2020-12-27 13:15:15 타다노 2020-12-27 13:15:48 당장삭제해 2020-12-27 13:16:1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계 없어서 입구컷 된다는 애들 보면 되게 안타까움 [3] 일하기싫다 2020.12.27 104 0 격전지원 언제까지임 내일까지임? [3] 람네 2020.12.27 64 0 강소영 밴안먹겠지? [2] MushLemon 2020.12.27 46 0 유나뽑기 1시간 40분전 [4] ㅇㅇ 2020.12.27 97 3 근데 이거 최소한 파견미션 끝나면 알림이라도 줘야되지 않냐 [2] ㅇㅇ 2020.12.27 66 0 오늘 이벤트 남은거 2개 있네 [2] DButton 2020.12.27 104 0 아 졷됐네 [2] 열대야 2020.12.27 105 0 지금 여윳돈 5만원 있는데 [3] 페이커 2020.12.27 133 0 건틀렛 뉴비 맛보여줄 덱들 [12] 베버 2020.12.27 205 -2 문열어!!! 문열으라구!! [1] ㅇㅇdb 2020.12.27 60 0 나나하라 vs 너너하지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람네 2020.12.27 36 1 건틀렛 항모 만들어서 오토솔져나 할까 [4] 안될꺼뭐있노 2020.12.27 97 0 이겜 가망없음 [12] ㅇㅇ (49.166) 2020.12.27 246 -3 새 시즌 시작하면 다 브론즈부터 시작임? [2] 프레스티지티모 2020.12.27 104 0 튜바 보급작전 돌려고 에피미는데 너무 힘들다 ㅇㅇ 2020.12.27 34 0 ㄹㅇ 숙제다 [3] leakas 2020.12.27 125 0 챌들 내려오고 전력으로 안싸움 [1] 사라진다 2020.12.27 76 0 뉴비 힘냇다 [15] BoZ8974 2020.12.27 134 1 님들 레지나 밴 안먹을거같지않음? [1] MushLemon 2020.12.27 69 0 건틀렛 내일 건 돌리지마라 [7] 푸별 2020.12.27 153 0 격전 보스 둘다 그냥 잡는거로는 in100안되네 [3] ㅇㅇdb 2020.12.27 86 0 왜 너네만 시즌1 메이즈 상점 다털었어? [4] 치아가 2020.12.27 106 0 건틀렛 니가와 이제 다신 보지말자 [5] 블릿 2020.12.27 183 0 다음주 밴 예상 [6] 타다노 2020.12.27 122 0 ✋질문 초전도 4T 무기 만듦? [5] 가자미 2020.12.27 101 0 내 각유빈은 왜이리 잘죽음? [4] ㅇㅇ 2020.12.27 114 0 라이노 업벤임 [1] 베버 2020.12.27 66 0 건틀렛 선언한다 [3] 레이브 2020.12.27 100 0 건틀렛 시즌 초기화되고 할 즐겜덱 추천받음 [6] 안될꺼뭐있노 2020.12.27 94 0 이제 밴누구누구 먹을까 MushLemon 2020.12.27 36 0 나도 미니 캐릭터 산거 움짤 [1] DButton 2020.12.27 103 0 탄환따윈 쓰지 않는다 [3] 페이커 2020.12.27 81 2 남들이 건 할때 [3] 카르텔잔당 2020.12.27 58 1 전당4 문재앙도 졷같은데 체리엇도 졷같네 [7] gkdhkdhk 2020.12.27 193 0 건틀렛 이제 건은 이렇게 오토박아야지 Sorfe 2020.12.27 61 0 10시 이벤트는 지나갔습니다 류드말랑카우 2020.12.27 79 0 건틀렛 힘들었음 ㄹㅇ [6] 노드왕 2020.12.27 149 0 ✋질문 이렇게 하면됨? [5] 사쿠라쨩 2020.12.27 94 0 첨부터 탱제이크 할껄 그랬네 ㅇㅇ 2020.12.27 49 0 건 이번시즌 패배 총합 단7번 [4] MushLemon 2020.12.27 78 1 건틀렛 솔직히 여름이후 유입한테도 [1] 베버 2020.12.27 82 0 건틀렛 ㅅㅂ 먼놈의 게임이 10시에 문닫아 [5] anyspay 2020.12.27 113 0 예상과 다르게 의외로 꼴리는 년 [2] ㅇㅇ (122.47) 2020.12.27 127 0 건틀렛 프리시즌 건 덱 정했다 솔화 2020.12.27 54 0 시즌1 건포상점 뭐였음? [4] 치아가 2020.12.27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27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