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컨셉이 메카덱 아니면 니가와 두개밖에 없는 역대급 역겨운 주였다 

다른건 둘째치고 서로 마리아 내고 메카부대 소환하면 랙걸려서 프레임 뚝뚝 끊기는게 ㅈ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