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나하라 vs 너너하지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름뉴비 4번째 차 뽑는다
50
0
건틀렛
소과금일수록 건에 집착할 필요가 있음
[6]
158
0
✋질문
진짜 농담 없이 침식체들 메이즈세트 몇개임?
[9]
131
0
님들 덱 이렇게 짜면됨?
[3]
59
0
침식체들 불쌍하네
40
0
닥등이 업가능성있냐?
[1]
33
0
건틀렛
마침 요새 유입도 많아졌잖어
[3]
105
2
와 이거 닥등이 면상으로도 무기 가능했노
[2]
68
1
여기 릴리는 이쁘네
[5]
117
0
흥!
[3]
62
0
느낌상 닥등이 밴 안먹을거같음 ㅋㅋ
[3]
98
0
벌써부터 김칫국 드링킹들하시네
[3]
118
0
다음 함선은 아머로 갈지 뉴오하 뉴디트 갈지 고민 좀 해봐야지
33
0
리세계 없어서 입구컷 된다는 애들 보면 되게 안타까움
[3]
104
0
격전지원 언제까지임 내일까지임?
[3]
64
0
강소영 밴안먹겠지?
[2]
46
0
유나뽑기 1시간 40분전
[4]
97
3
근데 이거 최소한 파견미션 끝나면 알림이라도 줘야되지 않냐
[2]
66
0
오늘 이벤트 남은거 2개 있네
[2]
104
0
아 졷됐네
[2]
105
0
지금 여윳돈 5만원 있는데
[3]
133
0
건틀렛
뉴비 맛보여줄 덱들
[12]
205
-2
문열어!!! 문열으라구!!
[1]
60
0
나나하라 vs 너너하지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
1
건틀렛
항모 만들어서 오토솔져나 할까
[4]
97
0
이겜 가망없음
[12]
246
-3
새 시즌 시작하면 다 브론즈부터 시작임?
[2]
104
0
튜바 보급작전 돌려고 에피미는데 너무 힘들다
34
0
ㄹㅇ 숙제다
[3]
125
0
챌들 내려오고 전력으로 안싸움
[1]
76
0
뉴비 힘냇다
[15]
134
1
님들 레지나 밴 안먹을거같지않음?
[1]
69
0
건틀렛
내일 건 돌리지마라
[7]
153
0
격전 보스 둘다 그냥 잡는거로는 in100안되네
[3]
86
0
왜 너네만 시즌1 메이즈 상점 다털었어?
[4]
106
0
건틀렛
니가와 이제 다신 보지말자
[5]
183
0
다음주 밴 예상
[6]
122
0
✋질문
초전도 4T 무기 만듦?
[5]
101
0
내 각유빈은 왜이리 잘죽음?
[4]
114
0
라이노 업벤임
[1]
66
0
건틀렛
선언한다
[3]
100
0
건틀렛
시즌 초기화되고 할 즐겜덱 추천받음
[6]
94
0
이제 밴누구누구 먹을까
36
0
나도 미니 캐릭터 산거 움짤
[1]
103
0
탄환따윈 쓰지 않는다
[3]
8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