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완료---

시그마 좋아하는 뉴비 할배 누구나 환영


-기타사항


-출첵(미접)은 투 스트라이크 아웃

(패치받는날은 미체크,사정있을때 미리 말하면 OK)


-주간공헌도 매우널널 

뉴비는 면제


-그 외 채팅등 자유


신청하시고 댓으로 닉 달아주시면 확인해드립니다.




#음해할시 탈모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