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중에 허민 근황
추천
4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2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휴대폰에 카사짤이 없네
[3]
604
0
에이 설마 뭐 없겠어?
[6]
132
-1
유저수가 올라갔다리 내려갔다리
48
0
그러고보니까 지금부터 딸치기 시작해서
[6]
113
0
애니플라자 굿즈 카사 맞지않을까?
59
0
매달 주는 이터니움가지고 화내는 애들은 머임
[17]
144
1
타이탄 패시브에 침식체 추뎀 추가
64
0
그저 황드픽커
[2]
142
2
카사 팬페이지 근황
[13]
233
3
3333
[2]
70
2
저거 원래 주는거임
[3]
109
3
올해 업적
[1]
74
3
레인저 1티어
64
0
얘들아 저건 그냥 월말에 다음 달 이터사료 공지해주는거야 ㅋㅋㅋㅋ
[1]
75
3
게임이 망해가는 과정
[5]
149
1
그냥 한번에 주지 왜 나누는지 모르겠네..
41
0
근데 얘들은 지들이 설정했던 자원소모량을 모르는거임?
[4]
107
0
???: 크리스마스 유입들이 이터부족을 호소하네?
63
0
이벤트 이거였네
[3]
133
2
김소빈 코스프레
[20]
1737
41
ㅂㅅ들 카사인줄아네
[14]
1412
36
저러던거 하루이틀이냐
46
1
1500이터 넘 달달하고 ㅋㅋㅋ
67
1
와중에 허민 근황
122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0
저거 3시에 뜬 공지임
[1]
83
3
진짜 언제나 기대이상의 분탕을 보여준다
59
0
구인/구직
시그마 컨소에서 딸바보 1명 모집중
[41]
222
0
타이탄이 병신인 이유
[3]
88
1
오늘 카사 접고 내일 복귀해야지
[6]
80
-1
에픽 서브게임으로 카사해보려는데 무자본도 할만함?
[18]
177
0
ㅋㅋ
[1]
48
0
농담식으로 이터니움 2000개라곤했는데
[4]
106
0
근데 왜갑자기 챈이 굿즈떡임?
[2]
51
0
마사키 명함빼고 갈아도 돼?
24
0
근데 "넥슨 남성향 게임" 이랬으니까 십덕겜 아닐수도 있잖음
[2]
96
0
주딱차단 아직 안풀렸네
[16]
130
0
2020년 우리동네 마지막 또라이
133
0
00시에 건돌리면
[1]
33
0
난 타이탄 다른거보다 이게 제일 괘씸함
[7]
111
0
방패병.jpg
801
0
카사 맞는거 같은데
[4]
129
0
접는거로 낚시 하지마라 진짜
[2]
62
0
2021년 기대되노
37
0
42분남았다
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