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플라자는 씹덕같은거만 굿즈 내잖어 그러면 넥슨 모발겜은 거의다 제외고 카사랑 블루 아카이브 정도남는데 설마 완전히 출시일도 안나온 겜을 굿즈부터 내겠음? 상연이도 굿즈 제작, 판매 계획은 있다고 햇잖어 자기네들이 하기 힘드니까 업체에 넘긴거 아닐까? 카사 맞다고 ㅅㅂ ㅅㅂ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