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주는 1500이터에 


올해도 제이크와 대박기원! 


한두마디만 써줘도 아ㅋㅋ 할수있는데 그 사소한거조차 씨팔 해주는게 글케어렵냐고 딴날도 아니고 20년 마지막인데 패션씹덕새끼들 


씹덕팔이라면서 운영 진짜 존나못해 병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