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메카덱 딜하난 존나쌘데 솔직히 병신인건 맞음
그렇지 않고서야 씨발 300만원을 융합 장비에 투자했는데 그깟 각성캐 하날 못잡고 터져나가는거 볼때마다 맴찢당함

씨발 10연패는 좀 아니잖아 씨발
애초에 타이탄 패시브좀 뜯어고쳐달라고 어려운거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