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님들은 금태가 개발했던 겜 뭐뭐 해봄? ㅇㅇ (116.3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2-31 14:29:34 https://arca.live/b/counterside/19224427 난 리니지2빼고 다해봄거기서 그체빼면 다 클베때부터 해봤음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11.214) 2020-12-31 14:29:43 삭제 수정 클로져스 해봄 펼쳐보기▼ ebaron 2020-12-31 14:29:44 클저 펼쳐보기▼ 프레하 2020-12-31 14:29:47 그체해봄 펼쳐보기▼ 카사는질병이ya 2020-12-31 14:29:56 그체엘소클저 펼쳐보기▼ 쮎 2020-12-31 14:30:02 카사 펼쳐보기▼ leakas 2020-12-31 14:30:08 그체 펼쳐보기▼ ㅇㅇ 2020-12-31 14:30:27 그체 리니지2 클로저스 해봤다 펼쳐보기▼ IB300i 2020-12-31 14:30:59 클로저스 카사 펼쳐보기▼ 치아가 2020-12-31 14:31:47 댓글들 보니 아찔하네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싯팔 각유나 왜 노밴임 [4] ㅇㅇ (116.127) 2020.12.31 96 0 오늘 지부미션 쓸만한게 안뜨네 [1] 페이커 2020.12.31 55 -1 지금 07학번이면 대학가에서 어느정도 화석임? [8] 도스분충우지챠 2020.12.31 219 0 카사 딴건몰라도 이 욕망하나는 진짜 타협을 안하는거같음 [4] ㅇㅇ 2020.12.31 225 1 개노도 없고 이벤트도 없고 보상도 없네 [1] ㅇㅇ (115.41) 2020.12.31 61 0 구아 구아야 구아 사랑해 [6] 미야 2020.12.31 254 1 티어표같은건 없음?? [4] ㅇㅇ 2020.12.31 137 0 굿즈 소영눈나 레이싱복 맞지? [5] 치아가 2020.12.31 138 3 아 장난 그만하라고ㅋㅋㅋ [9] RH 2020.12.31 153 3 ✋질문 채용 뭘로시작해야함? [9] 릴리아스맘 2020.12.31 111 0 방주지령 할만함? [16] 안될꺼뭐있노 2020.12.31 173 0 수면 담당 릴리링 다키마쿠라 기대중 ㅁㅇ 2020.12.31 36 0 따른겜 800만원어치 뽑기 30분에 날리는거봄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2.31 109 1 21학번 새내기들 기대된다... [1] 카붕스 2020.12.31 76 0 전당 2-4 디펜스 빼는게나을려나 경유만땅 2020.12.31 42 0 사나에 템 뭐줘야대? [3] sibalba 2020.12.31 81 0 근데 어차피 주는사료라도 한두마디만 더 추가햇어도 지랄덜함 [4] ㅇㅇ 2020.12.31 99 2 진짜 푸념 한번 해도 되냐 [22] lllBoomerlll 2020.12.31 244 1 창작 카운터 사이드는... [20] 뿌띠젤리 2020.12.31 1814 58 아이폰 병신같은것중 하나가 사진 스크린샷 구분이 안됨 [3] 람네 2020.12.31 88 0 와 씨 이콘 왜케귀여움? [22] MushLemon 2020.12.31 144 0 이디스 약점 알아냈음 [3] 미야 2020.12.31 112 0 눈나 가슴으로 질직시켜조 치아가 2020.12.31 121 0 님들은 금태가 개발했던 겜 뭐뭐 해봄? [9] ㅇㅇ (116.37) 2020.12.31 111 0 굿즈 발매+신녀기념 2021기채권+개노에 1주년 이벤트 공개 [2] Oasis 2020.12.31 87 1 잠만 흑화 에이미 노팬임? [4] 빈츠 2020.12.31 222 0 휴대폰에 카사짤이 없네 [3] 토깡이 2020.12.31 604 0 에이 설마 뭐 없겠어? [6] 페이커 2020.12.31 133 -1 유저수가 올라갔다리 내려갔다리 Oasis 2020.12.31 48 0 그러고보니까 지금부터 딸치기 시작해서 [6] 셰이브 2020.12.31 113 0 애니플라자 굿즈 카사 맞지않을까? ㅇㅇ (59.22) 2020.12.31 59 0 매달 주는 이터니움가지고 화내는 애들은 머임 [17] 람네 2020.12.31 144 1 타이탄 패시브에 침식체 추뎀 추가 ㅇㅇ 2020.12.31 65 0 그저 황드픽커 [2] hver 2020.12.31 142 2 카사 팬페이지 근황 [13] 테렌스후드 2020.12.31 234 3 3333 [2] 람네 2020.12.31 70 2 저거 원래 주는거임 [3] leakas 2020.12.31 109 3 올해 업적 [1] 쮎 2020.12.31 74 3 레인저 1티어 ㅇㅇ 2020.12.31 64 0 얘들아 저건 그냥 월말에 다음 달 이터사료 공지해주는거야 ㅋㅋㅋㅋ [1] 이승기와저승기 (58.148) 2020.12.31 76 3 게임이 망해가는 과정 [5] ㅇㅇ (121.88) 2020.12.31 149 1 그냥 한번에 주지 왜 나누는지 모르겠네.. Zxidsjis 2020.12.31 42 0 근데 얘들은 지들이 설정했던 자원소모량을 모르는거임? [4] 카사는질병이ya 2020.12.31 107 0 ???: 크리스마스 유입들이 이터부족을 호소하네? 애기돌고래 2020.12.31 63 0 이벤트 이거였네 [3] 세정이 2020.12.31 133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31 14: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