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나갓따가 열시 반정도에 집에와서 후닫ㄷ닥 그림.

2가지 버전을 만들엇으니 쓸사람은 맘대로 쓰샘

올해의 마지막 긂


+ 닥등이 넥타이를 안그려서 찍싸고 수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