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핀 그는 신인가?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누렁 접대주에 누렁이 없이 해보겠읍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13]
프레하
레이브
레이브
안될꺼뭐있노
치아가
4nk
엘빅이
ㅇㅇ (222.120)
삭제
수정
류드말랑카우
치아가
류드말랑카우
치아가
류드말랑카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수연을 잡는법
[2]
72
0
넥슨, 1주년 ‘카운터사이드’ 온라인 쇼케이스 14일 개최
[1]
89
5
리세계 나눔인증함
[19]
1127
35
무과금 5각은 로또맞을 확률이겠지??
[8]
122
0
카사 접음..
[1]
57
-1
무과금 솔직히 가능하지
[2]
76
1
본인 무과금임
[1]
99
-2
나유빈 이대로가면
[4]
64
0
무과금으로 카사 씹가능임
[7]
124
0
일그오 올드비들은 한그오 불타는거 이해 못할 걸
[1]
81
-1
건틀렛
상위권이랑 하위권이랑 차이 진짜 크구나
[10]
181
-4
이겜에서 무과금으로 머 가능하단 사람중에
[9]
154
0
구인/구직
협력사...구해요...
[1]
45
0
건은 캐릭터풀 문제가 아니라 장비문제인듯
[1]
41
0
갤주면 앞으로 카사에 뼈 묻음
[8]
95
1
이건 옵션 돌려야하지?
[10]
83
0
건틀렛
아니 이프리트 내자마자 각유빈 나오네 ㅋㅋㅋ
[4]
99
0
나유빈처럼 유나도 3밴될까?
[4]
53
0
5일뒤면...
[1]
44
0
건틀렛
릴리가 진짜 이번주 변수창출 귀재네
[3]
126
0
선별채용 질문좀...
[12]
110
0
챈주면 밥 먹으러 감
[8]
83
-3
건틀렛
ㅋㅋ안심하고 시그마 이프리트 뽑는거 보소
[8]
187
0
건틀렛
누렁 접대주에 누렁이 없이 해보겠읍니다.
[13]
131
0
갤주면 2시간만 잠
[6]
101
-3
전당4는 스펙이 얼마나 좋아야하는거지
[6]
74
0
건틀렛
왜 2밴먹고도 각유나덱 좋은거냐?
[8]
122
0
진ㅉ ㅏ솔직히 말해서 챌1까진 무과금도 꾸준히 하면 찍음
[9]
124
-1
무과금으로 쾌적 건 할거면 메카덱뿐
[7]
121
0
갤주
[8]
142
5
미야덱 후기
[13]
226
0
크리스마스 쓰알 깐다ㅋㅋㅋㅋㅋ
[9]
160
3
이 집 깍뚜기
[3]
87
-9
있을리 없지만 카사 새로 하는 분들은
[10]
362
-5
보험사한테 제재먹어서 후기씀
[5]
157
10
각유빈 복각 언제쯤할거같음
33
0
알렉스스킨컷신 달라짐?
[9]
188
0
나유빈vs이수연 누가더강함?
[4]
119
0
소림이 처음 봤을때 하와와 여중생 용병인줄 알았는데
[6]
185
-1
이 캐릭 되게 이쁘다...
[13]
314
-2
나유빈 패시브: 리더의 자지
[6]
225
2
미로 1-2는 건들지도 못하겠노
[6]
74
0
(양심선언) 카운터 사이드 광고는... 사기다
[10]
377
0
카사 넨도 양산해서 판매하고싶다
[10]
123
0
소림이 클스 스킨 사야하는 이유
[5]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