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미친놈이 칼치기 + 차선변경 하면서 감속 + 연속 추돌하다가 가드레일 박음 = 불남

나도 핸들 틀다가 가드레일에 범퍼 날아가서 119할 보험사에 신고


20미터 뒤에서 주차하고 비상 삼각대 놓고 신고 후에 온 보험사 직원이 구급대원이랑 같이 와서 말하길 음주음전

보험금 지급 이야기하다가 챈질하는거 보고 경고날려서 삭제함

죄송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