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렉스스킨컷신 달라짐? o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87 작성일 2021-01-07 11:00:38 https://arca.live/b/counterside/19511495 피절반이하되면 달라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124.54) 2021-01-07 11:01:02 삭제 수정 표정이 바뀜 펼쳐보기▼ oo 2021-01-07 11:01:17 올려줄수있나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1-07 11:02:26 https://arca.live/b/counterside/6798856 펼쳐보기▼ oo 2021-01-07 11:03:17 아니 클스스킨 일반말고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1-07 11:03:46 ㅇㅇ (124.54) 2021-01-07 11:03:49 삭제 수정 그건 안바뀜 펼쳐보기▼ 치후유 2021-01-07 11:08:34 표정 조금 바끼는걸로 암 펼쳐보기▼ oo 2021-01-07 11:03:43 이좆같은게임은 100렙이면 체험에서 피를깎을스없어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1-07 11:47:38 https://arca.live/b/counterside/16877372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은 캐릭터풀 문제가 아니라 장비문제인듯 [1] ㅇㅇ (202.8) 2021.01.07 41 0 갤주면 앞으로 카사에 뼈 묻음 [8] 나루터지기 2021.01.07 95 1 이건 옵션 돌려야하지? [10] 자은 2021.01.07 83 0 건틀렛 아니 이프리트 내자마자 각유빈 나오네 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1.01.07 99 0 나유빈처럼 유나도 3밴될까? [4] MushLemon 2021.01.07 53 0 5일뒤면... [1] 님얼굴비매너 2021.01.07 44 0 건틀렛 릴리가 진짜 이번주 변수창출 귀재네 [3] 나를위해살겠다 2021.01.07 126 0 선별채용 질문좀... [12] ㅇㅇ (61.74) 2021.01.07 110 0 챈주면 밥 먹으러 감 [8] 히로아인 2021.01.07 83 -3 건틀렛 ㅋㅋ안심하고 시그마 이프리트 뽑는거 보소 [8] 이디스애호해 2021.01.07 187 0 건틀렛 누렁 접대주에 누렁이 없이 해보겠읍니다. [13] 치아가 2021.01.07 131 0 갤주면 2시간만 잠 [6] 오새린 2021.01.07 101 -3 전당4는 스펙이 얼마나 좋아야하는거지 [6] 시니즈 2021.01.07 74 0 건틀렛 왜 2밴먹고도 각유나덱 좋은거냐? [8] MushLemon 2021.01.07 122 0 진ㅉ ㅏ솔직히 말해서 챌1까진 무과금도 꾸준히 하면 찍음 [9] 류드말랑카우 2021.01.07 124 -1 무과금으로 쾌적 건 할거면 메카덱뿐 [7] 탑솔 2021.01.07 121 0 갤주 [8] ㅇㅇ (124.54) 2021.01.07 142 5 미야덱 후기 [13] 당장삭제해 2021.01.07 226 0 크리스마스 쓰알 깐다ㅋㅋㅋㅋㅋ [9] 레이브 2021.01.07 160 3 이 집 깍뚜기 [3] ㅇㅇ 2021.01.07 87 -9 있을리 없지만 카사 새로 하는 분들은 [10] 홍서윤 2021.01.07 362 -5 보험사한테 제재먹어서 후기씀 [5] Earlybird 2021.01.07 157 10 각유빈 복각 언제쯤할거같음 ㅇㅇ 2021.01.07 33 0 알렉스스킨컷신 달라짐? [9] oo 2021.01.07 187 0 나유빈vs이수연 누가더강함? [4] ㅇㅇ 2021.01.07 119 0 소림이 처음 봤을때 하와와 여중생 용병인줄 알았는데 [6] 죽지않고 2021.01.07 185 -1 이 캐릭 되게 이쁘다... [13] 님얼굴비매너 2021.01.07 314 -2 나유빈 패시브: 리더의 자지 [6] 히로아인 2021.01.07 225 2 미로 1-2는 건들지도 못하겠노 [6] stewie5k 2021.01.07 74 0 (양심선언) 카운터 사이드 광고는... 사기다 [10] 홍서윤 2021.01.07 377 0 카사 넨도 양산해서 판매하고싶다 [10] 오새린 2021.01.07 123 0 소림이 클스 스킨 사야하는 이유 [5] ㅇㅇ (218.158) 2021.01.07 110 0 무과금이면 건 어디까지 가능하냐 [13] ㅇㅇㅇ (122.47) 2021.01.07 165 0 아 근데 젊유빈 뭔가 생각할수록 로맨틱함 [4] 히로아인 2021.01.07 145 0 한그오 찍먹했는데 삭제해야겠노 [2] 쿵쿵홍 2021.01.07 121 0 돈이 필요해... [10] 오새린 2021.01.07 121 0 제이크정도면 ㅇㅇ (122.32) 2021.01.07 46 0 페그오 난민 카사 까는중이다 [33] ㅇㅇ (61.74) 2021.01.07 1750 53 구인/구직 늒네 협력사 추천인 구해여 [7] ㅇㅇ 2021.01.07 107 1 2회차 뉴비 on 에랭이 2021.01.07 63 0 오늘 저녁도 킹치찌개다 [1] 류드말랑카우 2021.01.07 51 -1 나도 이제 딸있다 ㅅㄱ [5] ㅇㅇ (183.108) 2021.01.07 185 1 ✋질문 나 성장관련 질문있음 [8] 상산의자룡 2021.01.07 125 0 솔직히 엔터는 건에서 정직한 힘싸움에 밀리는거 같음 [2] 금지어다 2021.01.07 97 0 리세계 나눔하면 받을사람 있나?? [28] 베버 2021.01.07 1198 2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7 11: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