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무과금이면 건 어디까지 가능하냐 ㅇㅇㅇ (122.4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64 작성일 2021-01-07 10:57:06 https://arca.live/b/counterside/19511364 침식체 만나보니까 뭐 딜이 들어가질 않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db 2021-01-07 10:57:35 플레까지는 가능할듯 펼쳐보기▼ ㅇㅇ (222.120) 2021-01-07 10:57:43 삭제 수정 골~플정도는 갈듯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1-07 10:57:55 내가 저번 시즌에 스펙관련 현질 하나도 안하고 챌린저1까지 가능했음 순위로는 350등까지 가봄 펼쳐보기▼ 프레하 2021-01-07 10:57:58 메타에 따라 달라서 비각성주간때 캐릭 다있으면 올라갈 수 있음 펼쳐보기▼ 프레하 2021-01-07 10:58:17 *수정됨 나도 할로윈인가 추석 유입 무과금이 챌1 찍은거 2명정도 봄 펼쳐보기▼ 4nk 2021-01-07 10:58:30 플레까지는 가능ㅇㅇ 펼쳐보기▼ 뱅레이 2021-01-07 10:59:07 투자를 성능캐 위주로 하고 템 홍어좀 하면 아다리 맞을때 한없이 올라갈수도 있긴한데 메타 바뀌는순간 다시 훅떨어지는 반동이 잇음 펼쳐보기▼ ㅇㅇㅇ (122.47) 2021-01-07 10:59:46 삭제 수정 실력이랑 운이 다 따라줘야되는구만 펼쳐보기▼ ㅇㅇ 2021-01-07 11:00:04 스펙관련 현질 거의 안한 족룡인 현재 플래임 펼쳐보기▼ 베버 2021-01-07 11:00:06 오래하면 첼도 가능함 펼쳐보기▼ MushLemon 2021-01-07 11:00:33 자기가 잘 키운각성이 밴만 안먹고 장비도 홍어좀 하면 운좋으면 챌은 찍을꺼같은데 펼쳐보기▼ 치아가 2021-01-07 11:00:41 무과금이면 두달동안은 안하는게 나음 펼쳐보기▼ ㅇㅇ (202.8) 2021-01-07 11:08:54 삭제 수정 개인적으로 무과금하면서 느낀건데 플~다이아정도가 각성없이 속편하게 찍을수있는 한계점인듯 그 뒤부턴 이제 각성도 각성인데 장비싸움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ㅋㅋ안심하고 시그마 이프리트 뽑는거 보소 [8] 이디스애호해 2021.01.07 187 0 건틀렛 누렁 접대주에 누렁이 없이 해보겠읍니다. [13] 치아가 2021.01.07 131 0 갤주면 2시간만 잠 [6] 오새린 2021.01.07 101 -3 전당4는 스펙이 얼마나 좋아야하는거지 [6] 시니즈 2021.01.07 74 0 건틀렛 왜 2밴먹고도 각유나덱 좋은거냐? [8] MushLemon 2021.01.07 122 0 진ㅉ ㅏ솔직히 말해서 챌1까진 무과금도 꾸준히 하면 찍음 [9] 류드말랑카우 2021.01.07 124 -1 무과금으로 쾌적 건 할거면 메카덱뿐 [7] 탑솔 2021.01.07 121 0 갤주 [8] ㅇㅇ (124.54) 2021.01.07 141 5 미야덱 후기 [13] 당장삭제해 2021.01.07 226 0 크리스마스 쓰알 깐다ㅋㅋㅋㅋㅋ [9] 레이브 2021.01.07 159 3 이 집 깍뚜기 [3] ㅇㅇ 2021.01.07 87 -9 있을리 없지만 카사 새로 하는 분들은 [10] 홍서윤 2021.01.07 361 -5 보험사한테 제재먹어서 후기씀 [5] Earlybird 2021.01.07 156 10 각유빈 복각 언제쯤할거같음 ㅇㅇ 2021.01.07 32 0 알렉스스킨컷신 달라짐? [9] oo 2021.01.07 187 0 나유빈vs이수연 누가더강함? [4] ㅇㅇ 2021.01.07 119 0 소림이 처음 봤을때 하와와 여중생 용병인줄 알았는데 [6] 죽지않고 2021.01.07 185 -1 이 캐릭 되게 이쁘다... [13] 님얼굴비매너 2021.01.07 314 -2 나유빈 패시브: 리더의 자지 [6] 히로아인 2021.01.07 224 2 미로 1-2는 건들지도 못하겠노 [6] stewie5k 2021.01.07 74 0 (양심선언) 카운터 사이드 광고는... 사기다 [10] 홍서윤 2021.01.07 377 0 카사 넨도 양산해서 판매하고싶다 [10] 오새린 2021.01.07 123 0 소림이 클스 스킨 사야하는 이유 [5] ㅇㅇ (218.158) 2021.01.07 109 0 무과금이면 건 어디까지 가능하냐 [13] ㅇㅇㅇ (122.47) 2021.01.07 164 0 아 근데 젊유빈 뭔가 생각할수록 로맨틱함 [4] 히로아인 2021.01.07 144 0 한그오 찍먹했는데 삭제해야겠노 [2] 쿵쿵홍 2021.01.07 120 0 돈이 필요해... [10] 오새린 2021.01.07 121 0 제이크정도면 ㅇㅇ (122.32) 2021.01.07 46 0 페그오 난민 카사 까는중이다 [33] ㅇㅇ (61.74) 2021.01.07 1750 53 구인/구직 늒네 협력사 추천인 구해여 [7] ㅇㅇ 2021.01.07 107 1 2회차 뉴비 on 에랭이 2021.01.07 63 0 오늘 저녁도 킹치찌개다 [1] 류드말랑카우 2021.01.07 51 -1 나도 이제 딸있다 ㅅㄱ [5] ㅇㅇ (183.108) 2021.01.07 185 1 ✋질문 나 성장관련 질문있음 [8] 상산의자룡 2021.01.07 125 0 솔직히 엔터는 건에서 정직한 힘싸움에 밀리는거 같음 [2] 금지어다 2021.01.07 97 0 리세계 나눔하면 받을사람 있나?? [28] 베버 2021.01.07 1198 22 ✋질문 셋옵 스커피해는 유효옵임? [6] 독호메 2021.01.07 125 0 각성 이지수 11만원값 해? [8] 난이미죽음 2021.01.07 134 0 레이크가 있었더라면 감히 너희 따위가 본좌를 넘볼 수 있었겠느냐 [4] 치아가 2021.01.07 115 1 방어는 대체 어따가 써먹는거지 [7] 나육빈 2021.01.07 170 -2 근데 카사로는 난민 별로 안올거 같음 [11] ㅐㄴ 2021.01.07 1502 41 호에엥 옵바야들 애기 카붕이 뉴비 탈출이에양 [6] ㅇㅇ (14.39) 2021.01.07 115 1 저녁딱대ㅋㅋ [6] 벨리칸 2021.01.07 129 3 그오갤 눈팅하다가 뼈맞음 [1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07 1614 46 건틀렛 서폿덱이 좆같으면 나도 하면되는거였노 [4] 카린웡 2021.01.07 49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7 11: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