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 4기동 담당 팀장이었다가
뛰쳐나가서 민병대인지 테러리스트인지 사적제재 하는 집단 들어갔다는 사람 있었잖아
킬러강 카케에서 본거같은데
이유미 언니 얘기는 어디서 본거같은데 어디서 봤는지 모르겠음
액트5에서 뜬금없이 킬러강이
"느그 언니 살아있음 내가 상황이 너무 급해서 말 안한거임 ㅋ"
이거밖에 본게 없는데
이유미 언니 얘기는 어디 가야 자세하게 들음??
그 전 4기동 담당 팀장이었다가
뛰쳐나가서 민병대인지 테러리스트인지 사적제재 하는 집단 들어갔다는 사람 있었잖아
킬러강 카케에서 본거같은데
이유미 언니 얘기는 어디서 본거같은데 어디서 봤는지 모르겠음
액트5에서 뜬금없이 킬러강이
"느그 언니 살아있음 내가 상황이 너무 급해서 말 안한거임 ㅋ"
이거밖에 본게 없는데
이유미 언니 얘기는 어디 가야 자세하게 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