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시나리오는 너무 쉽고 전당은 못빌려주고 도와줄게 없음


레이드는 솔직히 내가 귀찮음 거기다 요즘 레이드가 뜨질않음


마음같아선 정보 크레딧 주고싶은데 줄방법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