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 10만쓰기가 제일 힘드네
뽑기야 지금 160연차 뿌려서 쉽고 덕분에 키우기 더 쉬운것도 있고
레이드도 정 안되면 내가 띄워서 먹을라고 본계정에 70넘는할배들 몇명 지우고 추천인작아뒤 협력사 넣었는데
그럴필요도 없었네 저랩들은 레이드 띄우고 안쳐서 넘쳐나네
고로 전부 완료하는데 4-5일쯤 걸리겠네 해보니까
어쩌면 이게 속편하고 좋네 넉넉잡아 일주일이면 배럭수만큼 채워지니
이터 10만쓰기가 제일 힘드네
뽑기야 지금 160연차 뿌려서 쉽고 덕분에 키우기 더 쉬운것도 있고
레이드도 정 안되면 내가 띄워서 먹을라고 본계정에 70넘는할배들 몇명 지우고 추천인작아뒤 협력사 넣었는데
그럴필요도 없었네 저랩들은 레이드 띄우고 안쳐서 넘쳐나네
고로 전부 완료하는데 4-5일쯤 걸리겠네 해보니까
어쩌면 이게 속편하고 좋네 넉넉잡아 일주일이면 배럭수만큼 채워지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