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찍먹해서 리세사볼려고하는 뉴빈데.. Koimin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02 작성일 2021-01-08 12:27:46 https://arca.live/b/counterside/19560157 리세글이 좀 시간좀 지나서 그런데 각성캐 가이드 그거 보면 되요? 넷밖에 없나해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1-01-08 12:28:26 손리세가 매우 힘들어.. 펼쳐보기▼ 샹거스 2021-01-08 12:28:42 유나 있으면 무조건 챙기는게 좋고 없으면 각등이나 각수연 펼쳐보기▼ ㅇㅇ 2021-01-08 12:28:51 1각이면 각유나가 베스트긴 한데 왠만하면 그냥 ssr풀 좋은 각힐제외 각성캐를 먹는 게 좋을듯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08 12:30:34 삭제 수정 나는 돈 여유 있으면 2각 리세계 까진 괜찮다고 봐.. 물론 유나 1각 리세계도 괜찮긴 함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08 12:31:01 삭제 수정 근데 유나 1각 리세계나 2각 리세계나 가격이 별 차이 없음 지금 각수연 각미나 2각계가 4만원 정도 할껄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08 12:31:38 삭제 수정 나도 어제 시작한 뉴비지만 각유나 있으면 진짜 편함 얘 몰빵해서 키워놓으면 범용성도 좋고 딜도 좋고 힐도하고 탱도하고 집빌 상위호환임 펼쳐보기▼ Koimin4 2021-01-08 12:34:02 유나+@? 각힐빼고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08 12:34:41 삭제 수정 내가 봤을땐 유나 계정에 ssr 풀 좋은 거 고르는게 좋을듯함 류드밀라 알렉스 이런 얘들은 통상ssr 인데 준각성급으로 셈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08 12:35:08 삭제 수정 나도 시작한지 막 어제라 자세한건 모르겠고 여기 고인물들 많으니까 물어보셈 난 어제 여기 리세계 하나 보여줬는데 안 사면 후회한다고 해서 바로 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복귀 뉴비 질문좀 받아줘 [7] 은여리 2021.01.08 67 0 신캐 레인저에 회피깎는 스킬 있을수도 있잖아 ㅋㅋ [1] LunaR 2021.01.08 38 0 샤오린 나와서 이유리 머리통 날릴예정ㅋㅋ [1] ㅇㅇ (210.126) 2021.01.08 59 0 민병대 맨션mk2 아니냐 ㅇㅇ (125.136) 2021.01.08 43 0 카사 브금 틀어놓고 겜하다보니까 화나네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1.01.08 44 -1 신파극이라구요? [4] 죽지않고 2021.01.08 87 -1 아 근데 벌써 행복회로 돌리면 안되겠네 wWvvVVw 2021.01.08 24 0 ✋질문 모작 버스 소빈이말고 누구 됨? [10] ㅇㅇ 2021.01.08 62 0 뭐야 민병대 신캐 이유미 누나있음ㅁ? [3] 밀가스트 2021.01.08 118 0 큰일났다 [4] gkdhkdhk 2021.01.08 86 0 대 이능범죄 제압전술 byute 2021.01.08 42 0 이유미 언니 만나고 질질 짜는 거 맞지? [4] wWvvVVw 2021.01.08 77 0 ✋질문 나유빈은 설정상 얼마나 강함? [6] ㅇㅇ 2021.01.08 188 0 내가 지금까지 폰겜하면서 돈지른게임은 [2] 볼프 2021.01.08 77 0 민병대 업뎃 진짜냐?? ㅇㅇ (125.180) 2021.01.08 40 0 민병대 애들은 카운터를 싫어하는게 아니고 그거 아님? [6] 카사는킹갓겜 2021.01.08 104 0 야누스에 융핵박기 vs [2] 부엉이바위 2021.01.08 56 0 이 개새끼들아 ㅋㅋㅋㅋ [12] ㅇㅇ (121.172) 2021.01.08 149 3 근데 민병대도 착한조직 아니던데 [2] 베버 2021.01.08 96 0 진짜 각수연이 미치긴 했구나 [5] IIllllIlllII 2021.01.08 108 0 채용권 85개 모았는데 신캐라니 [6] ㅇㅇ 2021.01.08 82 0 키야 이번 메이즈 템 교환 달달하네ㅋㅋㅋㅋ [1] 시그말랑카우 2021.01.08 78 -3 근데 2/3 가 남캐는 좀 선넘은거 아님? [6] wWvvVVw 2021.01.08 92 2 ✋질문 찍먹해서 리세사볼려고하는 뉴빈데.. [9] Koimin4 2021.01.08 102 0 ㅅㅂ 수도 얼었다 [2] 요마와리 2021.01.08 93 0 에디 스킨 궁금한게 있는데 [7] LunaR 2021.01.08 119 0 와 근데 민병대라고 카운터 혐오 ㅇㅈㄹ하고서 [3] 110등 2021.01.08 104 0 민병대 솔저로 나오고 카운터 잘 잡을듯 [2] ㅇㅇ (14.39) 2021.01.08 53 1 만약에 다이브 초기화권을 쿼츠로 판다면 당신의 선택은? [4] 테디베어 2021.01.08 60 0 나도1업남앗다 ㅇㅇ (59.23) 2021.01.08 37 0 전당장비 ssr 몇개있음? umtyson 2021.01.08 30 0 방온도17.6도임 [6] 에프 2021.01.08 82 0 아직 솔저라고 확정난것도 아닌데스 [7] 활처럼휘었다 2021.01.08 106 0 아이 씨발!!!!!개새끼들아!!!!치킨 4마리 어디갔냐고!!!!!! [5] 구관조리병 2021.01.08 115 0 조준점 찾아주는 소총 찾았음 상점누나가좋아 2021.01.08 39 -1 류드픽업, 알렉스 무료연 해놓고 류드알렉 픽업은 좀... [1] 피치카토 2021.01.08 77 0 이루다 일러는 개발자 의도자체가 성희롱으로 이슈몰이하기 위해서 만든거 맞는듯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08 159 -3 알렉스 보이스 내년에나 뜬다네 [1] wWvvVVw 2021.01.08 68 0 스트레가나 유나 스토리가 무근본인게 사실 중요한가? [5] Recette 2021.01.08 88 1 하 씹 ㅋㅋ 너무 어렵다 [6] ㅇㅇ 2021.01.08 91 0 라우라 민소매티.jpg [8] byute 2021.01.08 258 0 신캐 컨셉도 매력적이게 잘잡은거같네ㅋㅋㅋㅋㅋ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1.01.08 62 0 힐데 박상연 오너캐 의혹 [2] ㅇㅇ (125.136) 2021.01.08 95 0 유진 vs 유마 [5] 야스칼리버 2021.01.08 92 0 ✋질문 이 스펙으로 레벨업 돌릴만한곳 있을까 [5] 찌리찌리 2021.01.08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08 1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