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각수연 하나만 키워놓고 나머지 1렙짜리 끼워넣어서 버스기사 써도 되겠다 ㅋㅋㅋㅋㅋㅋ

출격기 돌았노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