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게 무슨 얘기임? 활처럼휘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5 작성일 2021-01-11 01:57:22 https://arca.live/b/counterside/19659605 유나로 일주일 걸릴거 어쩌고 하는 댓글이거 어떤 컨텐츠 이야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DisplayPort 2021-01-11 01:57:44 전당이라던가 펼쳐보기▼ 활처럼휘었다 2021-01-11 02:00:16 전당이 빡센가보네. 좀 과장 섞였을줄은 알았는데 아주 없는 얘긴 아닌갑네 펼쳐보기▼ 물고기자리 2021-01-11 01:58:01 pve근데 유나없다고 2달걸리진 않을걸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1-01-11 01:59:52 삭제 수정 어차피 뉴비때 중요한건 대공인데 각수연이면 하루만에 대공5 돌더만 전당아니면 별상관있나? 펼쳐보기▼ 유유칼믹 2021-01-11 01:59:58 일단 뽀송이는 다른캐 준비돼야 pve에서 좋으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2:03:10 *수정됨 각수연 전당 3 원툴 (없어도 오토 잘 돌아감) 각유나 모든 PVE컨첸츠 0티어 (없으면 존나 꼬울확률 매우높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10코 유나를 실제로 쓰네 [3] 닼쉪 2021.01.11 156 0 아니 페그오갤 뭔데 갤 막혔냐?? [4] ㅇㅇ (183.91) 2021.01.11 156 0 건틀렛 처음으로 오토 솔져 이겼다 ㅇㅇ (122.32) 2021.01.11 66 1 건틀렛 각유빈.gif [2] 테렌스후드 2021.01.11 143 -1 베로니카 특수기 자체가 반격이 안되는데? [2] hver 2021.01.11 55 0 요하나 템 머줌? [2] 심장발전소 2021.01.11 51 0 트럭시위 의외로 괜찮은 돈벌이겠네 [2] 한우쟝 2021.01.11 99 1 건틀렛 이.. 이게뭐노.. [4] 양하림 2021.01.11 115 0 건틀렛 인디언 기우제 못해먹겠네 [1] 심장발전소 2021.01.11 89 0 ??? : 니들 선 넘지 말고 잘 알아서 기어라 [5] 유스티아나 2021.01.11 136 0 야핀vs레이크vs항모 [2] 유유칼믹 2021.01.11 66 0 렉카는 흐름 따라가야지 활처럼휘었다 2021.01.11 43 1 주시윤 불사베로니카 특수기 못팅기나? hver 2021.01.11 57 0 오이오이 믿고있었다구!! [2] 비사중학교장 2021.01.11 101 -1 넷마블 세나2는 잘되고있나 물고기자리 2021.01.11 39 0 클저도 안 망했는데 한그오가 망하겠어 [4] ㅇㅇ 2021.01.11 118 0 광고보고옴 [16] RoVe2 2021.01.11 140 0 건틀렛 오토덱 어케짜면좋지 [3] 흑우중고 2021.01.11 99 0 페그오 뭔일터진거임 [1] ㅇㅇ 2021.01.11 65 0 8코로 야누스 로자 둘다 내버리기 [1] 한우쟝 2021.01.11 65 0 배 뭐만들까 유유칼믹 2021.01.11 18 0 ㅋㅋ 야누스 미러전 이기는 쾌감이 제일재밌네 [2] 노드왕 2021.01.11 70 -1 트럭 근황 [7] ㅇㅇ 2021.01.11 233 3 이게 무슨 얘기임? [6] 활처럼휘었다 2021.01.11 135 0 유나로 이기는판 딱 두번있었음 흑우중고 2021.01.11 45 0 마리아 융합하면 건공임?? 바이올렛 2021.01.11 31 0 건틀렛 야누스 테렌스후드 2021.01.11 83 0 건틀렛 리퍼 카일 원킬 딱 좋고ㅋㅋㅋ 심장발전소 2021.01.11 101 0 건틀렛 뎃 [1] 흑우중고 2021.01.11 49 0 건틀렛 4밴이야 4밴이라고 씨발 [2] ㅇㅇ (101.235) 2021.01.11 137 0 중장갑함 마렵다 [1] ㅇㅇ (166.104) 2021.01.11 51 0 아니 딴겜갤에서 카사 홍보하고 있네 [5] 늒네 (58.232) 2021.01.11 145 0 시그마가 리더인데 니가와는 아니에오ㄷ [3] 나루터지기 2021.01.11 94 0 카사도 금태에게 트럭보낼수있을까? [5] ㅇㅇ 2021.01.11 79 0 건틀렛 오 [1] 흑우중고 2021.01.11 75 0 인생 ㅈ되는느낌 [3] 토깡이 2021.01.11 124 0 ✋질문 이벤 노말 맵 2-9 돌리면 되? [2] erebia 2021.01.11 97 0 코핀 쓰니까 너무 좋다 한우쟝 2021.01.11 50 0 6지부 보상 걍성공 뜰때마다 느끼는게 [2] 일하기싫다 2021.01.11 75 0 건틀렛 아 각유나 4밴이니 갑자기 쓰고싶어짐 [2] 양하림 2021.01.11 108 0 유나 픽업이 빠름 신규 각성이 빠름 [3] ㅇㅇ 2021.01.11 74 0 페그오 전광판 기자가 벌써 촬영해감 [2] 물고기자리 2021.01.11 178 0 각유나 4밴 속이시원하누ㅋㅋㅋ [3] ㅇㅇ (121.190) 2021.01.11 124 0 건틀렛 유나 각등이 다밴되서 마리아 첨써보는데 왤케좋노 [3] 바이올렛 2021.01.11 111 0 건틀렛 아니시발 베로니카에 카미1스 회피떠서 지는건 또처음이네 [5] 키쎈 2021.01.11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2: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