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유빈.gif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42
작성일
댓글
[2]
치후유
물고기자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3400 유나 오토덱 돌리겠다.
[2]
72
0
가끔씩 보이는 이렇게 생긴 아저씨 누구임
[4]
116
9
뉴비 한계초월 뭐해야댐?
[3]
86
0
우리는 트럭을 보낼 필요가 없음
[4]
133
1
리퍼 무조건 최후열 타격인가?
[2]
109
0
한그오 놀랍긴하네
78
0
난 아직도 리퍼 없어
25
0
참고로 지금 업된 리퍼는 구리퍼보다 약하다
[4]
95
0
코핀 함 쓰는데 하운드 쓸까 이유미 쓸까
[1]
38
0
건틀렛
오늘 예상한대로 리퍼당함
[1]
115
0
건틀렛
좋아 이번주는 기도메타로 간다
49
0
아 ㅋㅋ 카사 부계정 키우래 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
[1]
81
0
류드밀라 애기밥꼭지 즢즢빨고싶다
62
0
건틀렛
리퍼 미쳤는데?
[9]
369
0
건틀렛
덱 업글완료ㅋㅋㅋ
[1]
109
0
궁금한게 있는데
[1]
47
0
미래전 낼 오픈이었나??
59
0
폰겜 재밌는거 없움??
[10]
136
0
그냥 사유재산인 차를 몰고 공도를 도는 건데 그게 왜 집회지
[3]
128
3
노오란책 부자내
[1]
45
0
건틀렛
10코 유나를 실제로 쓰네
[3]
156
0
아니 페그오갤 뭔데 갤 막혔냐??
[4]
156
0
건틀렛
처음으로 오토 솔져 이겼다
66
1
건틀렛
각유빈.gif
[2]
142
-1
베로니카 특수기 자체가 반격이 안되는데?
[2]
54
0
요하나 템 머줌?
[2]
51
0
트럭시위 의외로 괜찮은 돈벌이겠네
[2]
99
1
건틀렛
이.. 이게뭐노..
[4]
115
0
건틀렛
인디언 기우제 못해먹겠네
[1]
89
0
??? : 니들 선 넘지 말고 잘 알아서 기어라
[5]
136
0
야핀vs레이크vs항모
[2]
65
0
렉카는 흐름 따라가야지
43
1
주시윤 불사베로니카 특수기 못팅기나?
57
0
오이오이 믿고있었다구!!
[2]
101
-1
넷마블 세나2는 잘되고있나
39
0
클저도 안 망했는데 한그오가 망하겠어
[4]
118
0
광고보고옴
[16]
140
0
건틀렛
오토덱 어케짜면좋지
[3]
99
0
페그오 뭔일터진거임
[1]
64
0
8코로 야누스 로자 둘다 내버리기
[1]
65
0
배 뭐만들까
18
0
ㅋㅋ 야누스 미러전 이기는 쾌감이 제일재밌네
[2]
70
-1
트럭 근황
[7]
233
3
이게 무슨 얘기임?
[6]
135
0
유나로 이기는판 딱 두번있었음
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