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오토덱 어케짜면좋지 흑우중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8 작성일 2021-01-11 01:59:17 https://arca.live/b/counterside/19659663 6각성덱은 예능이니까 재끼고메이즈전대덱 하고있는데 베로롱을 못막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한우쟝 2021-01-11 02:00:37 베로롱은 무적때 넉백 먹이는 방법 뿐이라 뉴드 아껴야겠네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2:01:53 유나내면 골로가지 ㄹㅇ루 ㅋㅋ 펼쳐보기▼ 치아가 2021-01-11 02:02:06 유나리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덱 업글완료ㅋㅋㅋ [1] 심장발전소 2021.01.11 109 0 궁금한게 있는데 [1] 카사는킹갓겜 2021.01.11 47 0 미래전 낼 오픈이었나?? 물고기자리 2021.01.11 59 0 폰겜 재밌는거 없움?? [10] ㅇㅇ (1.235) 2021.01.11 136 0 그냥 사유재산인 차를 몰고 공도를 도는 건데 그게 왜 집회지 [3] DisplayPort 2021.01.11 128 3 노오란책 부자내 [1] 사라진다 2021.01.11 45 0 건틀렛 10코 유나를 실제로 쓰네 [3] 닼쉪 2021.01.11 156 0 아니 페그오갤 뭔데 갤 막혔냐?? [4] ㅇㅇ (183.91) 2021.01.11 156 0 건틀렛 처음으로 오토 솔져 이겼다 ㅇㅇ (122.32) 2021.01.11 66 1 건틀렛 각유빈.gif [2] 테렌스후드 2021.01.11 142 -1 베로니카 특수기 자체가 반격이 안되는데? [2] hver 2021.01.11 54 0 요하나 템 머줌? [2] 심장발전소 2021.01.11 51 0 트럭시위 의외로 괜찮은 돈벌이겠네 [2] 한우쟝 2021.01.11 99 1 건틀렛 이.. 이게뭐노.. [4] 양하림 2021.01.11 115 0 건틀렛 인디언 기우제 못해먹겠네 [1] 심장발전소 2021.01.11 89 0 ??? : 니들 선 넘지 말고 잘 알아서 기어라 [5] 유스티아나 2021.01.11 136 0 야핀vs레이크vs항모 [2] 유유칼믹 2021.01.11 65 0 렉카는 흐름 따라가야지 활처럼휘었다 2021.01.11 43 1 주시윤 불사베로니카 특수기 못팅기나? hver 2021.01.11 57 0 오이오이 믿고있었다구!! [2] 비사중학교장 2021.01.11 100 -1 넷마블 세나2는 잘되고있나 물고기자리 2021.01.11 39 0 클저도 안 망했는데 한그오가 망하겠어 [4] ㅇㅇ 2021.01.11 118 0 광고보고옴 [16] RoVe2 2021.01.11 140 0 건틀렛 오토덱 어케짜면좋지 [3] 흑우중고 2021.01.11 98 0 페그오 뭔일터진거임 [1] ㅇㅇ 2021.01.11 64 0 8코로 야누스 로자 둘다 내버리기 [1] 한우쟝 2021.01.11 65 0 배 뭐만들까 유유칼믹 2021.01.11 18 0 ㅋㅋ 야누스 미러전 이기는 쾌감이 제일재밌네 [2] 노드왕 2021.01.11 70 -1 트럭 근황 [7] ㅇㅇ 2021.01.11 233 3 이게 무슨 얘기임? [6] 활처럼휘었다 2021.01.11 135 0 유나로 이기는판 딱 두번있었음 흑우중고 2021.01.11 45 0 마리아 융합하면 건공임?? 바이올렛 2021.01.11 31 0 건틀렛 야누스 테렌스후드 2021.01.11 83 0 건틀렛 리퍼 카일 원킬 딱 좋고ㅋㅋㅋ 심장발전소 2021.01.11 101 0 건틀렛 뎃 [1] 흑우중고 2021.01.11 48 0 건틀렛 4밴이야 4밴이라고 씨발 [2] ㅇㅇ (101.235) 2021.01.11 137 0 중장갑함 마렵다 [1] ㅇㅇ (166.104) 2021.01.11 51 0 아니 딴겜갤에서 카사 홍보하고 있네 [5] 늒네 (58.232) 2021.01.11 144 0 시그마가 리더인데 니가와는 아니에오ㄷ [3] 나루터지기 2021.01.11 93 0 카사도 금태에게 트럭보낼수있을까? [5] ㅇㅇ 2021.01.11 79 0 건틀렛 오 [1] 흑우중고 2021.01.11 75 0 인생 ㅈ되는느낌 [3] 토깡이 2021.01.11 124 0 ✋질문 이벤 노말 맵 2-9 돌리면 되? [2] erebia 2021.01.11 97 0 코핀 쓰니까 너무 좋다 한우쟝 2021.01.11 50 0 6지부 보상 걍성공 뜰때마다 느끼는게 [2] 일하기싫다 2021.01.11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1 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