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앞 도로도 넷마블 사유지는 아닐테고


전광판에 뭐라 써있든간에 그건 차주 맘 아냐?ㅋㅋㅋ 뭐 야짤을 공공연히 전시한거도 아니고


경찰단속이 될 건덕지가 못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