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각유빈이 무조건 뽑아야 되는 성능은 아니니까


만약 각유나랑 각유빈 성능이 뒤바뀌었다고 생각해봐라


니들이 각유빈을 안뽑겠냐고ㅋㅋ


그나마 거를 사람들은 거를 수 있게 해준게

박상연의 마지막 양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