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광고 안해주는 김성회 고발해야됨 ㅇㅇ (121.17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7 작성일 2021-01-11 06:02:26 https://arca.live/b/counterside/19669609 실물뜨면 3천명씩 몰리는놈이 카운터사이드를 외면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캬루루룽 2021-01-11 06:02:57 그럼 김성회가 카사보다 대기업아님? 펼쳐보기▼ ㅇㅇ (121.172) 2021-01-11 06:03:31 삭제 수정 원맨컴퍼니엿노 펼쳐보기▼ 유스티아나 2021-01-11 06:03:35 대기업이 좆망겜을 왜 건드림 펼쳐보기▼ ㅇㅇ (121.172) 2021-01-11 06:04:21 삭제 수정 사커 스피리츠는 두번이나 광고해줌 카사를 안해준다는건 대기업의 횡포나 다름없음 펼쳐보기▼ 유스티아나 2021-01-11 06:04:34 사스는 카사보다 유저 많잖아 펼쳐보기▼ ㅇㅇ (121.172) 2021-01-11 06:05:20 삭제 수정 꼬치꼬치 말대꾸하지마 펼쳐보기▼ 유스티아나 2021-01-11 06:05:2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여 자 다 [8] 람네 2021.01.11 135 7 격전지역 몹하나로 존나 우려먹는단건 뭐냐 [2] 요포포이 2021.01.11 79 0 내일 기밀채용 트릭쇼 찾았다 [2] 나를위해살겠다 2021.01.11 111 8 지금 딱 분위기가 "여름직전" 이네 [10] 꿀때지 2021.01.11 154 6 왜 신규각성캐 안내줌? [5] 110등 2021.01.11 92 -1 ✋질문 늒네 이벤트로 교환한 무기 질문좀 [3] ㅇㅇ (211.197) 2021.01.11 50 0 모더레이터에 덕지덕지 발려있는거 이제 의미없음 류드말랑카우 2021.01.11 53 0 근데 벌써 각유빈이 복각할때임? [1] ㅇㅇdb 2021.01.11 70 0 개씨발 각등이 어쨌냐 [9] 하림이귀여워 2021.01.11 151 0 본인 고백할거있음 [1] 모우린호 2021.01.11 61 0 루미는 어디서 쓰임 [4] Zxidsjis 2021.01.11 105 0 빨리 미래전으로 채널명 바꿔라 무든골무 2021.01.11 69 -1 갑자기 든 생각 [2] 꿀때지 2021.01.11 56 0 공략 패치노트 요약 정리 (1/12) [4] ㅇㅇ (14.39) 2021.01.11 661 6 넷마블 트럭 ㄹㅇ 신고했다며 ㅋㅋ [5] 졸린개 2021.01.11 157 0 아 씨발 격전에서 써먹게 각등이 좀 뽑으려니까 존나 안 내주네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49 -1 14일날 방송 별로면 어뜩함 [2] 우푸푸 2021.01.11 70 0 퀸눈나 .... [1] ㅇㅇ 2021.01.11 89 0 1주년에 각힐 스킨 나온다던 소리는 맞냐 [1] ㅇㅇ (121.157) 2021.01.11 55 0 건틀렛 아이 씻팔 존나웃기네ㅋㅋ [1] 요포포이 2021.01.11 96 -1 1군 렉카 출동 ㅋㅋㅋㅋ 개소리하면댓글담 2021.01.11 87 0 건틀렛 늒네 건틀렛 승급함 ㅇㅇdb 2021.01.11 43 0 카사 그나마 덜 꼬운점 ㅇㅇ 2021.01.11 43 0 카사 광고 안해주는 김성회 고발해야됨 [7] ㅇㅇ (121.172) 2021.01.11 128 0 솔직히 양심고백함 각힐보고 카사 시작했는데 [3] 유스티아나 2021.01.11 111 -1 내가 승리자다 [3] 넨도 2021.01.11 88 0 넷마블트럭방송 레전드 [6] 110등 2021.01.11 225 2 각수연>>>각유빈임? [4] 밤맛수박바 2021.01.11 112 0 아무리 늒네여도 각수연2개는 좀.... Zxidsjis 2021.01.11 65 0 페그오갤 가니까 생방중이네 류드말랑카우 2021.01.11 82 0 늒네들은 각미나 존버 힘내라 [2] 박상연 2021.01.11 102 0 방금 각수연 2개뜬 사람 글삭돼서그런데 등판좀요 [9] REDSUN5 2021.01.11 145 3 우효~~~!! 없뎃이라니www purple 2021.01.11 39 0 언제나 당당하게 "아니야!" 외칠수있는 자신감 [7] 꿀때지 2021.01.11 106 0 솔직히 박상연이새끼가 운영만잘했어도 꼬접각 까진 안나옴 [17] 카사는질병이ya 2021.01.11 225 6 각등이갤에 뉴비 질문점 [2] ㅇㅇ (116.44) 2021.01.11 48 0 ??? : 왜 화를 내는거지....? [1] 유스티아나 2021.01.11 96 3 시발련들아 나 할뉴빈데 [3] 청안아이 2021.01.11 92 0 본인 건틀렛존나좋아하는데 각유빈은안살거임ㅋㅋㅋㅋㅋ 캬루루룽 2021.01.11 31 0 낼 썬볼 뽑아야됨? [5] 물고기자리 2021.01.11 69 0 뉴비 기채권 계속 모음 ? [5] 호두 2021.01.11 113 0 건틀렛 내일 돈 존나 써서라도 썬볼 뽑는다ㅋㅋㅋ [3] 심장발전소 2021.01.11 115 0 그래도 이게 상연이 마지막 양심이겠지 ㅇㅇ (125.187) 2021.01.11 49 0 챌 1-1안되는데 정상? [4] Alstromeria 2021.01.11 138 0 걍 좀 픽업을 늘리면 안대나 ㅇㅇ 2021.01.11 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1 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