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그로끌고 싶어서 개지랄한것도 아니고 카사 오픈때시작해서 크로스로드때 꼬움수치 맥스찍고 접었는데 또또 박상연 이새끼 이지랄함. 렉카 영상보고 "어? 다시 할만한가?" 해서 캐릭터 뭐더나왔는지 찾아보고 각등이 존나 이뻐서 "아씨발 이건해야된다"이 생각으로 할로윈 2주전에 시작해서 지금까지 붙잡고있었음 근데 각종 분탕질에 좆망밸런스로인한 꼬움수치, 편해지는비용 등등 시발 각등이 애정으로 간신히 넘겼는데 각등이 나올때까지 또기다려야된다고? 그사이에 박상연이 분탕칠지 누가알아 이 씨발 진짜 카사챈에 정들어가지고 괜히 맘약해져서 갈지도 못하겠고 차라리 갈갈쇼봐주면서 능지떡상 해피엔딩으로 끝났으면 "사랑했다 씨발련아"로 끝날텐데 하...몰라 난 이번일로 분탕오지게쳤으니 쪽팔려서라도 못오겠고 각등이 복각하게되면 그때 뻔뻔하게 다시 올께 카바

P.s 갈지는 않았지만 잠금은 다풀어놈 진짜 고민많이했다 ㅅㅂ
추가+) 내가 어그로끈거 념글좀 내려주라 뭐 자랑이라고 념글가는지도 모르겠고 카사 재밌게 하고있는 사람들 눈만 찌푸릴수도 있으니까...완장이하는 일인진 모르겠는데 내릴수있음 좀내려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