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진짜 궁금한게 구글매출 10위권 근처서 노는 겜들이 DisplayPort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22 작성일 2021-01-11 06:12:37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0028 카사처럼 한달 쌩으로 없뎃하면 어떻게 되냐? 존나 폭동날거같은데 ㅋㅋㅋ아니면 흥겜들은 애초에 이런 없뎃기간이 안나오게 일정을 짜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탑솔 2021-01-11 06:12:57 롤만봐도 흥겜은 주기적으로 패치 잘해줌 펼쳐보기▼ 탑솔 2021-01-11 06:13:10 거기에 시즌마다 밥상뒤엎기해서 신선도 유지하고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1-11 06:13:06 걔들은 버는게 얼만데 펼쳐보기▼ 유미랑이 2021-01-11 06:13:11 가테도 지금 한달째 없뎃인데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1-11 06:13:40 가테는 그래도 이번주 진던개선이라도 뜨긴했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유미랑이 2021-01-11 06:14:11 한달동안 없뎃하다 이번주에 패치하는거임 펼쳐보기▼ 유미랑이 2021-01-11 06:14:43 근데 폭동같은건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6:13:14 질리지 않는 피빕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11 06:13:15 삭제 수정 10위권에서 노는데 없뎃일수가 없지 윗대가리들부터가 난리날텐데 펼쳐보기▼ FEKE 2021-01-11 06:13:16 걔들은 좆소가 아니겠지... 펼쳐보기▼ 뷰룻 2021-01-11 06:13:17 카사는 망겜인걸 펼쳐보기▼ 아이깨끗해 2021-01-11 06:13:18 농곰 2021-01-11 06:13:20 어지간해선 1달내로 업데이트 할껄? 펼쳐보기▼ ㅇㅇ (119.192) 2021-01-11 06:13:23 삭제 수정 세나2가 거의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1-11 06:13:47 오우 씹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6:13:51 돈많이버니 업뎃할 인력 구하기도 쉽고 사람없어서 돈못벌면 개발자 구하기도 어렵고 빈익빈부익부임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1-01-11 06:15:03 카사는 좆소겜이라 비교가 안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주년 ㅈㄴ불안하긴하네ㅋㅋ Zxidsjis 2021.01.11 48 0 목요일 방송에 협력전/다이브 펑크난거 사과할까? DisplayPort 2021.01.11 85 0 소신발언) 1주년 앰블럼 따면 카사 접음 뷰룻 2021.01.11 81 0 이건 자존심의 문제임 [1] ㅇㅇ (183.91) 2021.01.11 71 0 와.... 미래전 풀 뮤비 무한으로 보는중. [3] ㅇㅇ (115.88) 2021.01.11 124 0 이제 슬슬 '그것'이 보고 싶은걸 ㅇㅇ (124.54) 2021.01.11 32 0 건틀렛 이래서 서폿덱하는구나 [3] 요포포이 2021.01.11 125 0 지금 시작한 뉴비들 좆된점.... [7] 꿀때지 2021.01.11 161 0 미래전은 홍콩몽임 프리홍콩 지지해야함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32 0 아 이거 근데 리세계 살때 [1] ㅇㅇ (211.213) 2021.01.11 89 0 우리도 이런날이 올까 [1] 비질란테 2021.01.11 105 0 아 각유빈 씻팔 하림이귀여워 2021.01.11 45 0 모두가 모더 재탕을 욕할때 [2] 이제 2021.01.11 103 0 없데이트보다 사과한마디가 없음ㅋㅋ [2] 사라진다 2021.01.11 105 1 각유빈 복각 끝나고 1주년에 신규 각성 내려나보다 [2] ㅇㅇ (14.39) 2021.01.11 64 0 난 요즘 1주년 기다리는 낙으로 카사함 ㅋㅋ [6] ㅇㅇ (59.3) 2021.01.11 99 0 ㅈ마블 세나2도 개판이라 ㅇㅇ (119.192) 2021.01.11 48 0 하나의 대깨 두개의 패턴? 반으로가른다 2021.01.11 59 0 주문하신 각성캐신캐 주기.jpg [8] 꿀때지 2021.01.11 221 2 1보후퇴하면 낭떠러지인데 왜 자꾸 1보후퇴를 하냐고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102 0 ??? : 엄마... [38] dwsss 2021.01.11 3635 95 1주년기념으로 신각 내고 무료 100뽑을 기채로 하면 어떠냐 [1] Oasis 2021.01.11 60 0 코핀 1스 받은 리퍼 [2] 심장발전소 2021.01.11 82 0 나진짜 궁금한게 구글매출 10위권 근처서 노는 겜들이 [17] DisplayPort 2021.01.11 222 1 팩트는 2500결사대는 굳건하다는 거임 탑솔 2021.01.11 23 0 타이탄 생각처럼 ㅈ밥이네 진짜 ㅇㅇ (119.65) 2021.01.11 53 0 ??? : 1주년 기념 160뽑은 기채로 하겠습니다! 유스티아나 2021.01.11 69 1 1주년 준비하느라 그렇다니까 없뎃이여도 ㄱㅊ ㅇㅇ 2021.01.11 30 0 렉카 대가리가 넷마블 본사 들어갔다네 [2] 류드말랑카우 2021.01.11 126 0 정보)얘네 입터는거에 속으면 안된다 Oasis 2021.01.11 44 0 R이랑 SR은 110렙 찍을라면 몇개있어야함? [3] ㅇㅇ 2021.01.11 85 0 카사 인겜퀄 쩐다고 실드치면 안될거같다 ㅋㅋ [10] ㅇㅇ 2021.01.11 168 8 이벤맵 하드 쫄작 구성 어케해?? Alstromeria 2021.01.11 27 0 내가 그래서 퀘스트에 -건-같은거 넣지말랬자너 ㅇㅇ 2021.01.11 59 0 목요일 연습)민심테스트 [4] 74 2021.01.11 93 0 왜 기채 각등이 아님? [1] 성능확실하구만 2021.01.11 53 0 트럭중계가 카사 유저수를 넘어섰네 [4] 유미랑이 2021.01.11 110 0 신각 내려면 한 8챕터까지는 나오든가 해야지 Oasis 2021.01.11 32 0 각유빈 씨발 너무단단한거 아니냐? [2] daddycat 2021.01.11 77 0 보통 신규각성 주기가 어느정도임? [4] 조시커맨 2021.01.11 310 0 아 ㅋㅋ 에반데 ㅇㅇdb 2021.01.11 32 0 릴리모네(12.22) ~ 민병대(1.19) 4주 없뎃ㅋㅋㅋㅋ [3] DisplayPort 2021.01.11 153 7 각수연 PVE 로 어떰? [8] 호두 2021.01.11 134 0 어이어이 격전지원 ~BETA~ 라구~~ 꿀때지 2021.01.11 52 0 지금은 1주년대약진을 위한 1보 후퇴일뿐임 [1] ㅇㅇ 2021.01.11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6: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