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없뎃에 홍,대 섭 차별 심하면 

우리도 포럼이랑 연합해서 저지랄 나지 않을까


1126사변때도 주딱이 포럼에 인터뷰 요청했을때도

포럼에서 환영하는 분위기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