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난 요즘 1주년 기다리는 낙으로 카사함 ㅋㅋ ㅇㅇ (59.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8 작성일 2021-01-11 06:14:26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0103 어떤 미친 이벤트를 준비했을지 너무 기대됨 몇주동안 없뎃하다가 복각으로 버티는 운영을 해가면서까지 준비한 1주년 이벤트잖아 너희는 기대 안되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119.192) 2021-01-11 06:15:00 삭제 수정 며칠안된 뉴비인데 진짜 존나 기대된당 생일인데 ㅆㅂ 학학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11 06:15:32 삭제 수정 아잇싯팔 불족발 한번 먹어볼래?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6:15:34 ㄹㅇ ㅋㅋ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11 06:15:48 Revena 2021-01-11 06:16:28 krispydonut 2021-01-11 06:16:4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이거 리세계용 구글계정 파야되는건가요??? [1] ㅇㅇ (211.213) 2021.01.11 61 0 이번1주년때 ㅈ박으면 꼬접할거같음 [3] MushLemon 2021.01.11 91 0 근데 왜 진짜 각등이 안줌?? 벨리칸 2021.01.11 49 0 뉴비 추천인구한다 [2] ㅇㅇ (112.167) 2021.01.11 94 0 1주년 사료 별거 없을듯 [2] 꿀때지 2021.01.11 86 0 각유빈뽑에 꼬라박을까?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1.01.11 81 0 건틀렛 와 리퍼 ㄹㅇ 레전드네 [1] ㅇㅇ (14.38) 2021.01.11 153 0 건틀렛 건 리퍼덕에 알차게했다 [6] 심장발전소 2021.01.11 168 0 1주년 ㅈㄴ불안하긴하네ㅋㅋ Zxidsjis 2021.01.11 48 0 목요일 방송에 협력전/다이브 펑크난거 사과할까? DisplayPort 2021.01.11 85 0 소신발언) 1주년 앰블럼 따면 카사 접음 뷰룻 2021.01.11 81 0 이건 자존심의 문제임 [1] ㅇㅇ (183.91) 2021.01.11 71 0 와.... 미래전 풀 뮤비 무한으로 보는중. [3] ㅇㅇ (115.88) 2021.01.11 124 0 이제 슬슬 '그것'이 보고 싶은걸 ㅇㅇ (124.54) 2021.01.11 32 0 건틀렛 이래서 서폿덱하는구나 [3] 요포포이 2021.01.11 125 0 지금 시작한 뉴비들 좆된점.... [7] 꿀때지 2021.01.11 161 0 미래전은 홍콩몽임 프리홍콩 지지해야함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32 0 아 이거 근데 리세계 살때 [1] ㅇㅇ (211.213) 2021.01.11 88 0 우리도 이런날이 올까 [1] 비질란테 2021.01.11 105 0 아 각유빈 씻팔 하림이귀여워 2021.01.11 45 0 모두가 모더 재탕을 욕할때 [2] 이제 2021.01.11 103 0 없데이트보다 사과한마디가 없음ㅋㅋ [2] 사라진다 2021.01.11 105 1 각유빈 복각 끝나고 1주년에 신규 각성 내려나보다 [2] ㅇㅇ (14.39) 2021.01.11 64 0 난 요즘 1주년 기다리는 낙으로 카사함 ㅋㅋ [6] ㅇㅇ (59.3) 2021.01.11 98 0 ㅈ마블 세나2도 개판이라 ㅇㅇ (119.192) 2021.01.11 47 0 하나의 대깨 두개의 패턴? 반으로가른다 2021.01.11 59 0 주문하신 각성캐신캐 주기.jpg [8] 꿀때지 2021.01.11 221 2 1보후퇴하면 낭떠러지인데 왜 자꾸 1보후퇴를 하냐고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101 0 ??? : 엄마... [38] dwsss 2021.01.11 3635 95 1주년기념으로 신각 내고 무료 100뽑을 기채로 하면 어떠냐 [1] Oasis 2021.01.11 59 0 코핀 1스 받은 리퍼 [2] 심장발전소 2021.01.11 82 0 나진짜 궁금한게 구글매출 10위권 근처서 노는 겜들이 [17] DisplayPort 2021.01.11 222 1 팩트는 2500결사대는 굳건하다는 거임 탑솔 2021.01.11 23 0 타이탄 생각처럼 ㅈ밥이네 진짜 ㅇㅇ (119.65) 2021.01.11 53 0 ??? : 1주년 기념 160뽑은 기채로 하겠습니다! 유스티아나 2021.01.11 69 1 1주년 준비하느라 그렇다니까 없뎃이여도 ㄱㅊ ㅇㅇ 2021.01.11 30 0 렉카 대가리가 넷마블 본사 들어갔다네 [2] 류드말랑카우 2021.01.11 126 0 정보)얘네 입터는거에 속으면 안된다 Oasis 2021.01.11 44 0 R이랑 SR은 110렙 찍을라면 몇개있어야함? [3] ㅇㅇ 2021.01.11 84 0 카사 인겜퀄 쩐다고 실드치면 안될거같다 ㅋㅋ [10] ㅇㅇ 2021.01.11 167 8 이벤맵 하드 쫄작 구성 어케해?? Alstromeria 2021.01.11 26 0 내가 그래서 퀘스트에 -건-같은거 넣지말랬자너 ㅇㅇ 2021.01.11 58 0 목요일 연습)민심테스트 [4] 74 2021.01.11 92 0 왜 기채 각등이 아님? [1] 성능확실하구만 2021.01.11 53 0 트럭중계가 카사 유저수를 넘어섰네 [4] 유미랑이 2021.01.11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1 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