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 - 기존 캐릭터 까맣게 만들어서 재탕
악몽 레이드 - 기존 브리트라 가면 씌워놓고 재탕
할로윈 - 솔직히 잘나옴 애들 죄다 호박관련된 뭔가 쓰고있었고 중간보스도 나왔고 금방 죽긴했지만 일러도 두장 새로뽑음
플로라 메이드 - 보스랑 정예 메이드 제외하곤 기존몹 재탕
격전지원 - 캐릭터 두마리(사실 하나 찍어놓고 팔레트 스왑)찍어놓고 세번 째 재탕
크리스마스 - 잡몹(등장인물)들은 크리스마스 스킨끼고 나옴
그나마 잡몹에 색이라도 입힌게 할로윈이랑 메이드 이벤트 뺴곤 없네 실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