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떤게임이 1주년한다는데 걱정부터 하냐고ㅋㅋ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8
작성일
댓글
[1]
시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가 잘챙긴 기념일이 있긴하네
49
0
선생님들 뉴비 스토리미는데 차질이 있는데 공략글있을까요
[11]
100
0
아 씨발 쥬지케릭 좆같네 진짜
[1]
56
0
아 ㅋㅋ 각수연 천장치길잘함
56
0
저번이 크로스로드였고 이번 1주년은 여름임
40
0
주시윤 존나불쌍하네 ㅋㅋㅋ
[3]
98
0
고장난 시계도 하루 두번은 맞는다는데
[5]
119
0
리퍼 업 됐다는 소리는 누가 저걸 했다는 거잖아
60
0
??? 이게 뭐임
[7]
131
0
얘네가 기념일때 잘챙긴 전적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1]
44
0
이벤트맵 2-2하드 7쫄작됨??
[4]
77
0
리퍼 옵 뭐로주지
[1]
40
0
승부사 박상연의 노림수다
[1]
56
0
다들 채널에서 나가주세요 혼자있고싶네요
[6]
132
0
카사의 시계는 반복된다
41
0
메이즈장비 셋옵 회피인데 주절먹임?
[4]
94
0
맨날 와보면 화나있네
[7]
146
3
1주년 <~~~~~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함 ㅋㅋ
[2]
96
1
채널반응 너무 무섭다
[3]
114
0
1주년에 뉴비사료 어떻게 뿌리건 메이즈장비는 못메꿀듯
[1]
62
0
카사 1년동안 안접고 한 애들한테 뭐라도 줘야되는거 아님?
[2]
74
0
구인/구직
프리라이더에서 사람구함
[16]
153
0
뭐야 pv 저거 풀버전이야?
[1]
93
2
어떤게임이 1주년한다는데 걱정부터 하냐고ㅋㅋ
[1]
58
2
??? : 미래전? 프사 애 완전 내취향이네
[8]
1950
36
그래도 1주년인데 뭐 좀 좋은거주지않을까
32
0
방송 촬영은 다 끝났을까?
20
0
근데 델타세븐에 킹도 포함되나 ?
[1]
49
0
(대충 없뎃하라길래 없뎃했는데 왜 싫어하지? 하는 제목)
[4]
73
8
페그오 무슨 일인지 아는 사람?
[8]
141
0
다른것도 아니고 1주년인데 호화롭게 해야지
61
0
1주년 조지면 접어야지
[3]
107
0
유진이 많이 다쳤다봐
[5]
156
0
생각해보니 최근 컨텐츠 죄다 날먹 컨텐츠였음
[4]
127
-5
기밀채용 각지수패키지랑 주간 패키지 사고나면 걍 11만원짜리가 젤 효율 좋음?
[1]
89
0
나는 상연이 믿어
[1]
47
0
현직 대깨카인데
[2]
99
0
1주년은 축제일까 폭탄일까
[1]
67
0
기채패키지 효율 ㅁㅌㅊ?
[9]
159
0
흑신부 건틀렛땜에함 써봤는데 간지좀있네
[1]
61
0
님들 이거 리세계용 구글계정 파야되는건가요???
[1]
60
0
이번1주년때 ㅈ박으면 꼬접할거같음
[3]
91
0
근데 왜 진짜 각등이 안줌??
48
0
뉴비 추천인구한다
[2]
94
0
1주년 사료 별거 없을듯
[2]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