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델타세븐에 킹도 포함되나 ? 키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9 작성일 2021-01-11 06:22:01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0418 패스파인더 애들은 아닐거 같고킹은 델타세븐이라고 적혀있긴 한데 팀업에는 없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독호메 2021-01-11 06:46:13 델타세븐이라는 이름이 박히기 전에 킹이 이탈해서 엄밀히 따지면 아니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ㅋㅋ 각수연 천장치길잘함 폴대 2021.01.11 56 0 저번이 크로스로드였고 이번 1주년은 여름임 색인 2021.01.11 40 0 주시윤 존나불쌍하네 ㅋㅋㅋ [3] MushLemon 2021.01.11 98 0 고장난 시계도 하루 두번은 맞는다는데 [5] 벨리칸 2021.01.11 119 0 리퍼 업 됐다는 소리는 누가 저걸 했다는 거잖아 핵너굴맨 2021.01.11 60 0 ??? 이게 뭐임 [7] ㅇㅇ (121.190) 2021.01.11 131 0 얘네가 기념일때 잘챙긴 전적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1] Oasis 2021.01.11 44 0 이벤트맵 2-2하드 7쫄작됨?? [4] Alstromeria 2021.01.11 77 0 리퍼 옵 뭐로주지 [1] 류드말랑카우 2021.01.11 40 0 승부사 박상연의 노림수다 [1] ㅇㅇ 2021.01.11 56 0 다들 채널에서 나가주세요 혼자있고싶네요 [6] 황금올리브 2021.01.11 132 0 카사의 시계는 반복된다 뷰룻 2021.01.11 41 0 메이즈장비 셋옵 회피인데 주절먹임? [4] LunaR 2021.01.11 94 0 맨날 와보면 화나있네 [7] 노드왕 2021.01.11 146 3 1주년 <~~~~~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함 ㅋㅋ [2] 꿀때지 2021.01.11 96 1 채널반응 너무 무섭다 [3] 이수연스트라이크 2021.01.11 114 0 1주년에 뉴비사료 어떻게 뿌리건 메이즈장비는 못메꿀듯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62 0 카사 1년동안 안접고 한 애들한테 뭐라도 줘야되는거 아님? [2] ㅇㅇ 2021.01.11 74 0 구인/구직 프리라이더에서 사람구함 [16] 프리라이더 2021.01.11 153 0 뭐야 pv 저거 풀버전이야? [1] ㅇㅇ (124.54) 2021.01.11 93 2 어떤게임이 1주년한다는데 걱정부터 하냐고ㅋㅋ [1] Zxidsjis 2021.01.11 59 2 ??? : 미래전? 프사 애 완전 내취향이네 [8] 양하림 2021.01.11 1950 36 그래도 1주년인데 뭐 좀 좋은거주지않을까 요포포이 2021.01.11 32 0 방송 촬영은 다 끝났을까? ㅇㅇ 2021.01.11 20 0 근데 델타세븐에 킹도 포함되나 ? [1] 키쎈 2021.01.11 49 0 (대충 없뎃하라길래 없뎃했는데 왜 싫어하지? 하는 제목) [4] 람네 2021.01.11 73 8 페그오 무슨 일인지 아는 사람? [8] 카붐 2021.01.11 141 0 다른것도 아니고 1주년인데 호화롭게 해야지 담소이 2021.01.11 61 0 1주년 조지면 접어야지 [3] 사라진다 2021.01.11 107 0 유진이 많이 다쳤다봐 [5] 아이깨끗해 2021.01.11 156 0 생각해보니 최근 컨텐츠 죄다 날먹 컨텐츠였음 [4] ㅇㅇ 2021.01.11 127 -5 기밀채용 각지수패키지랑 주간 패키지 사고나면 걍 11만원짜리가 젤 효율 좋음? [1] 밤맛수박바 2021.01.11 89 0 나는 상연이 믿어 [1] ㅇㅇdb 2021.01.11 47 0 현직 대깨카인데 [2] 류드말랑카우 2021.01.11 99 0 1주년은 축제일까 폭탄일까 [1] krispydonut 2021.01.11 67 0 기채패키지 효율 ㅁㅌㅊ? [9] 루루카 2021.01.11 159 0 흑신부 건틀렛땜에함 써봤는데 간지좀있네 [1] ㅇㅇ 2021.01.11 61 0 님들 이거 리세계용 구글계정 파야되는건가요??? [1] ㅇㅇ (211.213) 2021.01.11 60 0 이번1주년때 ㅈ박으면 꼬접할거같음 [3] MushLemon 2021.01.11 91 0 근데 왜 진짜 각등이 안줌?? 벨리칸 2021.01.11 48 0 뉴비 추천인구한다 [2] ㅇㅇ (112.167) 2021.01.11 94 0 1주년 사료 별거 없을듯 [2] 꿀때지 2021.01.11 86 0 각유빈뽑에 꼬라박을까?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1.01.11 81 0 건틀렛 와 리퍼 ㄹㅇ 레전드네 [1] ㅇㅇ (14.38) 2021.01.11 152 0 건틀렛 건 리퍼덕에 알차게했다 [6] 심장발전소 2021.01.11 1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6: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