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에 민병대 관련 이벤트고 이거 3주정도 하면 2월2일 딱 1주년에 가까운 날짜니께 이때 시즌2내고 홍콩섭에는 발렌타인 이벤트 들어갈거 같음 이번 민병대로 검은 평의회 빌드업 하고 시즌2 메인 빌런으로 올리면 딱맞겠다ㅋㅋ
행복회로 풀로 돌리는 중ㅋㅋ
19일에 민병대 관련 이벤트고 이거 3주정도 하면 2월2일 딱 1주년에 가까운 날짜니께 이때 시즌2내고 홍콩섭에는 발렌타인 이벤트 들어갈거 같음 이번 민병대로 검은 평의회 빌드업 하고 시즌2 메인 빌런으로 올리면 딱맞겠다ㅋㅋ
행복회로 풀로 돌리는 중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