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로테 안도는거까진 인정하는데 이 개새기들 베타라고 냈으면서 그럴만한 이유 하나도없는거 진짜 개좆같이구네
베타면 되려 유저의견 반영하면서 이건 고치고 이건 반영하겠다라고 꾸준히 고쳐나가는게 베타인데
끝까지 2호기 언급1도없고 결국 전투환경으로 억제 이지랄하면서 소통 1도안하는거 진짜 개좆같음
나도 억지로 2호기 준비하면서 막아도 ㅋㅋ이건막혀도 ㅇㅈ이지 이소리하는데 이새끼들은 대체 언제까지 베타방패들고 실드치고 이지랄할지 존나궁금함
베타면 시발 베타에맞게 소통하거나 어느정도 언급은하면서 고쳐나가는게 베타지 시발련들아 존나꼴받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