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격전지원 ㄹㅇ 뭘 테스트하는거냐... ㅇㅇ (124.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3 작성일 2021-01-11 06:29:26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0762 베타면 이것저것 바꿔보면서 이게좋나 저게좋나 시험해봐여 되는거 아님?다 천재들이라 같은 자료로 뇌내 시뮬레이터 돌리면 뭐가 다 보이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attend 2021-01-11 06:30:51 섭종까지베타 펼쳐보기▼ ㅇㅇ (14.39) 2021-01-11 06:31:16 삭제 수정 일단 던져 놓고 문제 생기면 베타에용 ㅎㅎ 하는 용도임 지금 1주년이다 미래전이다 격전 건들 생각 없을듯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해보니까 그러네 [1] ㅇㅇ (59.3) 2021.01.11 69 0 ✋질문 뉴비 뭐부터키워야됨? [1] ㅇㅇ (112.167) 2021.01.11 93 0 패키지 빡치는게 크레딧임 ㅇㅇ (59.16) 2021.01.11 67 0 pv로 달아오를 뽕과 화력은 오늘 꺼졌고 [1] ㅇㅇ 2021.01.11 94 0 아 나유빈뽑고싶은데 Zabanya 2021.01.11 30 0 ✋질문 융합핵 질문이요 [2] 아티아티 2021.01.11 71 0 각등이 내놔 [2] 계정새로팜 2021.01.11 92 0 ??? : 1주년은 응애애기늒네 2021.01.11 56 2 1주년 방송은 안망할듯 [3] 릭아저씨 2021.01.11 76 0 앰터진 베타방패로 격전 끝까지 저따구로 내는꼬라지봐라 진짜 [18] 노드왕 2021.01.11 1464 47 머야 이거 오픈함? [1] ㅇㅇ (121.127) 2021.01.11 89 0 솔직히 시윤이는 진짜 예쁜 여캐 내서 [1] dwsss 2021.01.11 58 0 ✋질문 근데 다들 2~3코따리 성능캐들 먼저 키우라고 하잖아 [13] ㅇㅇ (115.92) 2021.01.11 144 0 이번 격전에서 타이탄 장비 두개뽑아서 애정충하기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36 0 1주년때 각성 힐데 스킨 나오는거 오피셜임? [3] ㅇㅇ 2021.01.11 103 0 격전 1차->2차에선 변화라도 있었지 ㅇㅇ 2021.01.11 46 0 사실 태포 800개 <~~~~~~ 엄청난 가치임 [22] 꿀때지 2021.01.11 1650 30 미래전 pv조회수 좀 불안한데 [3] 물고기자리 2021.01.11 125 0 주시윤 좆간지나네 ㅅㅂ [2] ㅇㅇ (211.200) 2021.01.11 131 1 각수연 1개로스타트 했는데 나유빈 걸러도됨? [2] 로리왕 2021.01.11 64 0 로테를 왜 기준좆도 없이 하지 [2] 벨리칸 2021.01.11 63 0 우린 3분짜리 풀무비 목요일에 보여줄건데 뭐가 불만? 카린웡 2021.01.11 47 0 육익 참으면서 모으면 다음 로테 각성 천장까지 달릴수있지않을까 110등 2021.01.11 32 0 근데 격전지원 ㄹㅇ 뭘 테스트하는거냐... [2] ㅇㅇ (124.54) 2021.01.11 63 0 추룡인 존나 후회하는거 [2] jhhj66 2021.01.11 69 0 건틀렛 근데 흑노예신부새끼 원피감이 50퍼가 넘는데 로자한테 걍터져버리네 ㅋㅋ [5] 키쎈 2021.01.11 121 0 지금 일정 보니까 [2] Mac 2021.01.11 59 0 (대충 유저들이 각등이 복각 안해서 불만이라고? 하는 제목) [2] 람네 2021.01.11 64 -4 글고보니 테포교환 캐릭 언제 추가해주지 ㅇㅇ 2021.01.11 41 0 좆유빈 꼬추새낀 뒤져도 안뽑는다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65 -1 한달 없뎃이라지만 본인 아무런타격없음 [6] 한펭 2021.01.11 89 0 건틀렛 흑신부 업이라써봤는데 병신이네 ㅋㅋㅋ [2] RH 2021.01.11 112 0 G식백과가 넷마블 트럭 물었다 [4] dwsss 2021.01.11 136 0 저도 좀만 화내도됨? [8] 노드왕 2021.01.11 178 0 교차원석은 도대체 누구 아이디어었냐 [2] Oasis 2021.01.11 72 0 사실 힐데도 사과는함 [3] Sorfe 2021.01.11 92 0 아 애정충 융합 개마렵네 [5] Recette 2021.01.11 74 0 담 기채는 각등이라는놈들 존나웃김 [2] 황금올리브 2021.01.11 67 1 카사가 잘챙긴 기념일이 있긴하네 ㅇㅇ 2021.01.11 49 0 선생님들 뉴비 스토리미는데 차질이 있는데 공략글있을까요 [11] ASKANDAL (211.205) 2021.01.11 99 0 아 씨발 쥬지케릭 좆같네 진짜 [1] 홀터넥 2021.01.11 55 0 아 ㅋㅋ 각수연 천장치길잘함 폴대 2021.01.11 55 0 저번이 크로스로드였고 이번 1주년은 여름임 색인 2021.01.11 40 0 주시윤 존나불쌍하네 ㅋㅋㅋ [3] MushLemon 2021.01.11 97 0 고장난 시계도 하루 두번은 맞는다는데 [5] 벨리칸 2021.01.11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6: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