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처럼 복각 이벤트만 공지해주고

데이터 패치만 하면되는건데

패치노트 올려서 카붕이들 화만 돋구고

채용권 3개도 없음

상연이가 이 글보면 그냥 2주마다 편하게 패치노트 썻으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