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ㄹㅇ 1주년 하기도전에 제삿상차리고있네ㅋㅋㅋㅋ Zxidsji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4 작성일 2021-01-11 07:20:32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2986 역대급 게임이노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1-01-11 07:20:52 얘네 지금까지 한 거 보면 그럴만하다 봄 펼쳐보기▼ 시차 2021-01-11 07:21:05 전적이 워낙 화려하잖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연이 한테 미래전을 죽인다 권한 있냐? [5] 살점 2021.01.11 86 0 뉴비들이 지금 채널 분위기 이해못하는 이유 ㅋㅋ [1] ㅇㅇ (210.126) 2021.01.11 196 2 하도 당해서 미리 기대치 스스로 낮추는 카붕이들 [3] 아이깨끗해 2021.01.11 102 0 엔피시 로비에 두는거 안되나? [5] byute 2021.01.11 41 0 박상연의 노래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1 47 0 건 한정으로 너프 밸패할려면 비중을 존나 낮춰야하는데 [8] 심장발전소 2021.01.11 93 0 이거 머받아 [2] ㅇㅇ 2021.01.11 75 0 오르카 업무 끝날때 말하는거 귀엽다 [4] 아이고맙소사우린이제죽었어 2021.01.11 103 0 난 사실 제일 좆같은건 [3] Mac 2021.01.11 52 0 하아... 간.나.쓰.선. ㅇㅇ (163.152) 2021.01.11 40 0 내가 머리를 못굴려서 건이 너무 어렵네 거울보고한강고 2021.01.11 57 0 건틀렛 다들 나유빈이 초반에 약코 있었다고 생각하나본데 [6] ㅇㅇ (125.187) 2021.01.11 204 8 생각해보면 카붕이들 마지노선은 지부같음 바나나공화국 2021.01.11 74 0 오늘 패노보고 든 생각이 [2] ㅇㅇ 2021.01.11 48 0 머야 왜 각등이아님? Feiz 2021.01.11 41 0 이겜 돌계나 리세계같은거 잇나요? [1] ㅇㅇ (119.196) 2021.01.11 58 0 추천인을 구하고 싶어 [4] 인베이더 2021.01.11 75 0 허수코어 2500개에 쿼츠 700개면 혜자이벤트아님? Zabanya 2021.01.11 56 0 근데 불족발 밈은 어디서 나온거임.... [2] ㅇㅇ (58.121) 2021.01.11 82 0 그러네 채용권 3장 없네 [1] DisplayPort 2021.01.11 69 3 불족발vs물수손 갓겜충아님 2021.01.11 148 0 1.0 시절 단련된 없뎃 내성.. [2] 뱅레이 2021.01.11 78 0 출석에 건포 1000점주는건 마음에 드노 쿵쿵홍 2021.01.11 48 0 ㄹㅇ 1주년 하기도전에 제삿상차리고있네ㅋㅋㅋㅋ [2] Zxidsjis 2021.01.11 74 0 300일에 분탕뭐햇더라 [3] sibalba 2021.01.11 75 0 싸우지말고 수램 2021.01.11 35 0 근데 영웅등급을 셋바 지르는게 낫지 않냐? byute 2021.01.11 56 0 1주년인데 절망회로 굴리는거 왤케 구슬프냐 ㅋㅋ 초전자포 2021.01.11 47 0 이정도면 카사챈에선 불타는것도아님 [4] 바나나공화국 2021.01.11 104 0 불족발이 대체 머임?ㅋㅋ [2] ㅇㅇ (119.192) 2021.01.11 52 0 요즘애들은 처음부터 핸드폰이 다 스마트폰이었는줄알겠네 [2] ㅇㅇ (124.54) 2021.01.11 59 -1 스비앞아서 불족발 뜯으면 일어날일 예상... [1] ㅇㅇ (220.75) 2021.01.11 55 0 아직 아무것도 안했는데 불타는감이 없잖아있긴한데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85 0 아 남캐새끼는 거른다 예은 2021.01.11 52 0 개노는 왜 한달넘게 안쓰는거지 ㅇㅇ 2021.01.11 39 0 방송 ㅈ망하면 스비로 불족발 보내줄까 [2] 핵너굴맨 2021.01.11 61 0 1주년인데 좆망생각하는거 생각해보니 좆같네 상연아 ㅋㅋㅋ [1] RH 2021.01.11 58 2 베로니카 체인 어떠냐 [3] Ludovicus 2021.01.11 76 0 건틀렛 다음주 노유빈 0밴 가냐? ㅇㅇ 2021.01.11 45 0 건틀렛 이번주 건 개웃기네 ㅋㅋㅋㅋ 곽두철 2021.01.11 97 0 생각해보니까 패치노트 안쓰는게 나았을듯 [4] 이승기와저승기 (58.148) 2021.01.11 94 3 아직 방송도 1주년도 안했는대 왜 화내는거지? [1] 사라진다 2021.01.11 87 4 머 방송한대? [1]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1.01.11 76 0 각유빈은 그때 챈에서 약코 성공했으면 어땠을까 ㅋㅋㅋ [6] ㅇㅇ (59.16) 2021.01.11 116 0 님들웰케 불타는거임? [3] Zabanya 2021.01.11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1 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