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유빈 처음 출시한 주는 별로인거 맞았음
그 때가 로자 상향+야누스 노벤주였거든
그리고 실제 다음주에 각유빈 노벤이였고
지금도 봐라 로자 야누스 노벤이니까 다음주 0벤각 보이잖아
그 때는 진짜로 어 이거 구린데? 라고 생각될법 했음
이건 약캐 코스프레가 아니라 약캐 착각이라고 보는게 맞겠지
물론 유나 응딩이랑 같이 나올때부터 좆같아지기 시작했음ㅇㅇ
나유빈 처음 출시한 주는 별로인거 맞았음
그 때가 로자 상향+야누스 노벤주였거든
그리고 실제 다음주에 각유빈 노벤이였고
지금도 봐라 로자 야누스 노벤이니까 다음주 0벤각 보이잖아
그 때는 진짜로 어 이거 구린데? 라고 생각될법 했음
이건 약캐 코스프레가 아니라 약캐 착각이라고 보는게 맞겠지
물론 유나 응딩이랑 같이 나올때부터 좆같아지기 시작했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