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없뎃 이어지는 거 빡치긴 하는데
격전이나 나유빈은 엄청 크게 문제될 정도는 아님
그냥 현상유지에 멈춘 수준이지, 손해보는 것도 없고, 정기적인 로테이션 정도 뿐
문제는 카사는 진짜 좆망할 수도 있는 위치라 달려나가도 모자랄 정도인데 멍하게 있는게 말이 안되는 거임
게다가 여태 대규모 업뎃마다 쳐맞고 건틀릿마냥 매번 역대급 좆망 업데이트 갱신되다보니 본능적으로 두려움을 느끼고 절망회로 굴리는거고ㅋㅋ
반대로 이번 업뎃 성공하면 여기만큼 축제 분위기가 없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