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1주년 6개월 넘게 준비 했으니 여름이벤보단 낫겠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1 작성일 2021-01-11 07:25:38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3207 문제는 그렇게 뽕 한 세달 가다가 또 '지부개편'당할거같아서 그렇지 아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천리마 말고 만리마로 갈꺼 같음 [1] 사라진다 2021.01.11 44 0 야누스 스피릿 줘도되? [6] ㅇㅇ 2021.01.11 84 0 히히.. 카운터사이드..갓겜이다 [2] Altace 2021.01.11 87 1 1주년 영상 희망차면 수램 2021.01.11 45 0 다음 각성은 이유미다 [2] 유미랑이 2021.01.11 82 0 슬비가 기대한 니가 바보래 [3] 초전자포 2021.01.11 142 1 1주년 기념 眞각성 출시!!! [3]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122 -1 이거 교환소 융핵을 꼭 먹어야하나? [8] 소닉 2021.01.11 131 0 솔직히 재미있는거는 ㅇㅇ (125.142) 2021.01.11 36 0 이거 패키지 개창렬아님? [6] Alstromeria 2021.01.11 175 0 단 하나의 복구 요청..ㄹㅇ.... 벨리칸 2021.01.11 48 -2 왜 인방언급 금지함? [5] 마망쭈쭈조 2021.01.11 250 8 구인/구직 레이드 하나만 주라... ㅇㅇ (58.227) 2021.01.11 65 0 이번주 금요일엔 개누 뜨겠지? [1] ㅇㅇ 2021.01.11 31 0 ✋질문 ㅋㅋㅋ 기채 단차 간다 비틱가냐 [3] ㅇㅇ (166.104) 2021.01.11 88 0 "죽인다" [1] ㅇㅇ (124.54) 2021.01.11 67 2 아카 존나 느리네 오늘 ㅋㅋㅋ 서버상태 디시처럼 돼가네 [2] DisplayPort 2021.01.11 93 0 1주년에 뭐 거창하게 시스템 개편할거 있음? [1] ㅇㅇ (14.39) 2021.01.11 59 0 이 아카콘 존나 잘만든거 같음 [4] ㅇㅇ 2021.01.11 107 3 인방충vs아웃공충 [2] 갓겜충아님 2021.01.11 62 -6 절망회로를 제대로 굴려야함 벨리칸 2021.01.11 39 0 카운터사이드 흥하게 해주세요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76 1 300 일 이벤트 기대해주세요 [3] 사라진다 2021.01.11 101 0 솔직히 1주년 6개월 넘게 준비 했으니 여름이벤보단 낫겠지 ㅇㅇ 2021.01.11 31 0 요즘 호1감가는 인방 수램 2021.01.11 71 -1 어떻게 겜이 한달째 레퍼토리가 똑같냐 ㅇㅇ (211.225) 2021.01.11 52 1 1주년 이벤트로 기채 3천개만 뿌려주어 ㅇㅇ (124.51) 2021.01.11 39 1 상연이 한테 미래전을 죽인다 권한 있냐? [5] 살점 2021.01.11 86 0 뉴비들이 지금 채널 분위기 이해못하는 이유 ㅋㅋ [1] ㅇㅇ (210.126) 2021.01.11 196 2 하도 당해서 미리 기대치 스스로 낮추는 카붕이들 [3] 아이깨끗해 2021.01.11 102 0 엔피시 로비에 두는거 안되나? [5] byute 2021.01.11 41 0 박상연의 노래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1 47 0 건 한정으로 너프 밸패할려면 비중을 존나 낮춰야하는데 [8] 심장발전소 2021.01.11 93 0 이거 머받아 [2] ㅇㅇ 2021.01.11 75 0 오르카 업무 끝날때 말하는거 귀엽다 [4] 아이고맙소사우린이제죽었어 2021.01.11 103 0 난 사실 제일 좆같은건 [3] Mac 2021.01.11 52 0 하아... 간.나.쓰.선. ㅇㅇ (163.152) 2021.01.11 40 0 내가 머리를 못굴려서 건이 너무 어렵네 거울보고한강고 2021.01.11 57 0 건틀렛 다들 나유빈이 초반에 약코 있었다고 생각하나본데 [6] ㅇㅇ (125.187) 2021.01.11 203 8 생각해보면 카붕이들 마지노선은 지부같음 바나나공화국 2021.01.11 74 0 오늘 패노보고 든 생각이 [2] ㅇㅇ 2021.01.11 48 0 머야 왜 각등이아님? Feiz 2021.01.11 41 0 이겜 돌계나 리세계같은거 잇나요? [1] ㅇㅇ (119.196) 2021.01.11 58 0 추천인을 구하고 싶어 [4] 인베이더 2021.01.11 75 0 허수코어 2500개에 쿼츠 700개면 혜자이벤트아님? Zabanya 2021.01.11 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7: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