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교환소 융핵을 꼭 먹어야하나? 소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1 작성일 2021-01-11 07:28:25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3318 1000개 모으기 개빡센데 그거로 겨우 융핵하나라니 존나 짜보이는데근데 글 쓰면서 알게된건데 크레딧 존나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이벤 돌려야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켄타레반스톨 2021-01-11 07:28:56 이벤트 기간 넉넉해서 다 타먹고 남을텐데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7:29:07 크레딧이랑 명함 캐릭.장비 강화소재 다 떨어져서 이벤맵 자체가 나쁘진 않음 거기에 특핵이랑 융합핵 꽁인데 당연히 돌아야지 펼쳐보기▼ 이승기와저승기 (58.148) 2021-01-11 07:29:36 삭제 수정 100만 크레딧 모아도 융핵 1개랑 못바꿔 이친구야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1-01-11 07:29:48 이벤트만 계속 조지면 금방 먹긴 함 펼쳐보기▼ ㅇㅇ (183.91) 2021-01-11 07:30:07 삭제 수정 특핵 5개라 생각하면됨 펼쳐보기▼ BBQ 2021-01-11 07:31:30 그거 안 돌 이터로 어디에서 뭘 하려고? 펼쳐보기▼ 소닉 2021-01-11 07:33:55 보급이나 돌까싶었지 근데 그럴 여유가 없네 펼쳐보기▼ ㅇㅇ (210.126) 2021-01-11 07:32:22 삭제 수정 배경부터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렉스마망 겨드랑이에 아이스크림 비벼먹고싶다 sibalba 2021.01.11 57 0 카사 지금 좆망할수준임? [8] Zabanya 2021.01.11 147 1 14일날 방송 나온다던데 ㅇㅇ 2021.01.11 31 0 나유빈 vs 주시윤 사라진다 2021.01.11 368 0 헥사 6티어 이렇게도 뜨네 [3] 나를위해살겠다 2021.01.11 144 0 방송 때 나올 컨텐츠 핵너굴맨 2021.01.11 40 0 소신발언 ) 하트베리 인방 재미없음 [2] 졸린개 2021.01.11 96 0 건 밸런스는 뭔가 기준이 있긴함 [2] ㅇㅇ 2021.01.11 72 0 건틀렛 이게 디펜더지 [2] 요포포이 2021.01.11 95 0 이거 살만해? [2] Alstromeria 2021.01.11 52 0 건틀렛 부동 저격병 뭐임 ㅋㅋ [6] 호감고닉no1 2021.01.11 176 0 방송 성공해도 하루 이틀이면 다시 욕할텐데 [3] 노드왕 2021.01.11 91 0 요즘 제일 보고싶은 인방 [2] 구관조리병 2021.01.11 90 0 이벤 메이즈 장비 사는게 끝임? [8] ㅇㅇ 2021.01.11 77 0 인방언급 금지는 좀 선넘네 [2] ㅇㅇ 2021.01.11 161 2 절망회로 이거보다 더 떨어질 수가 있나 [2] 도스분충우지챠 2021.01.11 81 0 천리마 말고 만리마로 갈꺼 같음 [1] 사라진다 2021.01.11 44 0 야누스 스피릿 줘도되? [6] ㅇㅇ 2021.01.11 85 0 히히.. 카운터사이드..갓겜이다 [2] Altace 2021.01.11 87 1 1주년 영상 희망차면 수램 2021.01.11 45 0 다음 각성은 이유미다 [2] 유미랑이 2021.01.11 82 0 슬비가 기대한 니가 바보래 [3] 초전자포 2021.01.11 142 1 1주년 기념 眞각성 출시!!! [3]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122 -1 이거 교환소 융핵을 꼭 먹어야하나? [8] 소닉 2021.01.11 131 0 솔직히 재미있는거는 ㅇㅇ (125.142) 2021.01.11 36 0 이거 패키지 개창렬아님? [6] Alstromeria 2021.01.11 176 0 단 하나의 복구 요청..ㄹㅇ.... 벨리칸 2021.01.11 48 -2 왜 인방언급 금지함? [5] 마망쭈쭈조 2021.01.11 251 8 구인/구직 레이드 하나만 주라... ㅇㅇ (58.227) 2021.01.11 65 0 이번주 금요일엔 개누 뜨겠지? [1] ㅇㅇ 2021.01.11 31 0 ✋질문 ㅋㅋㅋ 기채 단차 간다 비틱가냐 [3] ㅇㅇ (166.104) 2021.01.11 89 0 "죽인다" [1] ㅇㅇ (124.54) 2021.01.11 67 2 아카 존나 느리네 오늘 ㅋㅋㅋ 서버상태 디시처럼 돼가네 [2] DisplayPort 2021.01.11 93 0 1주년에 뭐 거창하게 시스템 개편할거 있음? [1] ㅇㅇ (14.39) 2021.01.11 60 0 이 아카콘 존나 잘만든거 같음 [4] ㅇㅇ 2021.01.11 107 3 인방충vs아웃공충 [2] 갓겜충아님 2021.01.11 62 -6 절망회로를 제대로 굴려야함 벨리칸 2021.01.11 40 0 카운터사이드 흥하게 해주세요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77 1 300 일 이벤트 기대해주세요 [3] 사라진다 2021.01.11 102 0 솔직히 1주년 6개월 넘게 준비 했으니 여름이벤보단 낫겠지 ㅇㅇ 2021.01.11 33 0 요즘 호1감가는 인방 수램 2021.01.11 72 -1 어떻게 겜이 한달째 레퍼토리가 똑같냐 ㅇㅇ (211.225) 2021.01.11 54 1 1주년 이벤트로 기채 3천개만 뿌려주어 ㅇㅇ (124.51) 2021.01.11 39 1 상연이 한테 미래전을 죽인다 권한 있냐? [5] 살점 2021.01.11 87 0 뉴비들이 지금 채널 분위기 이해못하는 이유 ㅋㅋ [1] ㅇㅇ (210.126) 2021.01.11 196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7: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