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개 모으기 개빡센데 그거로 겨우 융핵하나라니 존나 짜보이는데
근데 글 쓰면서 알게된건데 크레딧 존나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이벤 돌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