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걍 있으나 마나 한 수준에다
캐릭도 건에서 더 효과 증폭대는 스킬같은거만 없었어도
너프해도 '아 걍 조정하네' 수준일껀데
걍 얘들은 건 메인으로 밀고싶나봄
밸런스 안챙기는주제에 ㅋㅋㅋ
건 걍 있으나 마나 한 수준에다
캐릭도 건에서 더 효과 증폭대는 스킬같은거만 없었어도
너프해도 '아 걍 조정하네' 수준일껀데
걍 얘들은 건 메인으로 밀고싶나봄
밸런스 안챙기는주제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