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들이 드디어 녹방이긴 해도 방송을 하는데 이정도면 꽤 큰 이벤트 아닐까? 14일에 민병대 qna하고 민병대 소개하고 pv보여주고 카운터사이드는 안전합니다! 당장 시작해!!이거 전 직원이 함께하는 방식으로 보여주고 끝났다 생각할 때쯤 시즌2 cm형식으로 소유리멤버금 갓 노래 깔고 30초정도 보여주지 않을까??

난 금태 믿어 음향팀 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