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데이터 쪼가리에


돈 때려 박는 것도 이성이 아니라 감성이 앞서서 뽑는건데ㅋㅋ


당장 페그오 박살나는거 보면 씹덕논리 견적 나오지


합리적인 경제인은 30만원 손해봤다고 수백 수천짜리 계정을 갈갈하진 않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