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충 두세트밖에없는데 누구줄까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73 작성일 2021-01-11 07:09:34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2508 일단 하나는 카일한태 줬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07:10:25 우엉릴리 펼쳐보기▼ 요포포이 2021-01-11 07:10:28 에블린줘라 펼쳐보기▼ 요포포이 2021-01-11 07:11:20 그리고 나공익본격적으로쓸거면 베로니카있어야 좀 쓸만함 나공익 안뽑히면 대신 탱할놈필요해서 펼쳐보기▼ Ludovicus 2021-01-11 07:11:32 세실리아 2021-01-11 07:10:33 2세트 밖에....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1 07:10:43 Ludovicus 2021-01-11 07:11:4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격전 재미없음 솔직히 ㅇㅇ 2021.01.11 41 0 만약 방송조져서 행동할사람들은 계좌부르셈 [5] 노드왕 2021.01.11 127 4 구관검눈나 템 뭐씀? [6] ㅇㅇ (211.210) 2021.01.11 124 0 진짜 세삼비교되네 그 유튜버 [6] 요포포이 2021.01.11 189 1 공익 템 골디 골디 방어 옵인데 부옵 뭐줘야됨? [1] 시차 2021.01.11 59 0 나 스튜비오비사이드 직원인데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1 127 0 격전은 재밌으면 정공인 구조임 [3] 초전자포 2021.01.11 82 5 돈 박아서 천장 친 각성캐가 너프 먹으면 이성적인 판단이 가능하겠냐ㅋㅋ [1] ㅇㅇ (210.126) 2021.01.11 58 1 커넥트파티 좆망하면 안대!! 카린웡 2021.01.11 116 0 타오바오에서 리세계사는거 씨발 존나어렵네 ㅡㅡ [4] ㅇㅇ (211.213) 2021.01.11 150 0 "그래도 우린 화환만 받고 끝났는데" [1] ㅇㅇ 2021.01.11 104 2 쿼츠 이터로 바꿔먹을만 함? [2] wins 2021.01.11 61 0 건 조금씩 하는중 [2] 하림이귀여워 2021.01.11 40 0 난 진짜 웬만한 병신패치 아니면 안접을듯,, 수램 2021.01.11 59 0 캐릭 너프할거면 동등한 등급 캐릭으로 교환해주던가 해야 됨 ㅇㅇ (58.121) 2021.01.11 53 0 격전 2호기 지금이야 일반쓰알이니까 좆같네 하고 말나오는 수준이지 [3] ㅇㅇ 2021.01.11 108 0 내머리가 늙었나 [4] ㅇㅇ (39.112) 2021.01.11 54 0 뭘 새로 만들라는것도 아니고 [4] 천챙 2021.01.11 179 0 전당 오토 돌릴 스팩이면 도당체 어느정도 스팩인거야 [8] 110등 2021.01.11 63 0 야누스 탱템이 좋냐 공템이 좋냐 [2] 한펭 2021.01.11 59 0 14일에 기대할만한 껀덕지가 있나? [3] 블러드본 2021.01.11 47 1 일단 2월 1일까지 이악물고 기채권존버해서 모아서 까야겠다 Zabanya 2021.01.11 24 0 격전지원 2호기 얘기 계속 올라오는데 [11] 이승기와저승기 (58.148) 2021.01.11 151 0 스충 두세트밖에없는데 누구줄까 [7] Ludovicus 2021.01.11 73 0 격전 리트 웃긴게 딜찍누 가능한 사람은 오히려 쉬움 ㅋㅋ [3] 이제 2021.01.11 159 0 방송이 녹방만 아니였어도 좋았을텐데 [4] 에랭이 2021.01.11 51 0 왜 지금까지 개노는 씨발 코빼기도 안비춘거냐? [2] 마망쭈쭈조 2021.01.11 80 5 ㅅㅂ 기채권이줄 알았네ㅋㅋㅋㅋㅋ [1] ㅇㅇ (211.117) 2021.01.11 95 0 45레벨 패키지사서 그 주화로 기채패키지 사도 1500기채권이 비네 [3] Zabanya 2021.01.11 96 0 또 없뎃이노 ㅇㅇ (1.242) 2021.01.11 17 0 분위기가 방송 말아먹으면 망할분위기네 [4] 도스분충우지챠 2021.01.11 132 0 팬드너프했을때 어찌됐는지 모르냐고 ㅋㅋ [5] 바나나공화국 2021.01.11 137 1 각힐 살아날 방법은 테디베어 2021.01.11 29 0 건틀렛 오우 [1] 류드말랑카우 2021.01.11 91 0 격전지원 모더 공략 한주 더써먹게 생겼네 십 ㅋㅋㅋㅋㅋㅋ [3] 닼쉪 2021.01.11 54 0 한그오 탈출해서 왔는데 이건 리세 뭐 뽑고 시작해야 됨? [5] ㅇㅇ (1.221) 2021.01.11 94 0 방송 질문 또 개갓은거 나올거 같다 [2] atti 2021.01.11 63 0 님들 생각도 좀 바껴야됨 [16] Recette 2021.01.11 291 -1 1주년 알파트릭스 이벤트 아님? ㅇㅇ 2021.01.11 33 0 아 근데 존나 씨발 괘씸하긴 하네 [2] 마망쭈쭈조 2021.01.11 111 0 지금은 불탈때가 아니다... 에랭이 2021.01.11 36 0 건 한정 스킨도 나중엔 바꿔주겠지? ㅇㅇ (211.210) 2021.01.11 34 0 아니 근데 민병대도 이번주에 안나온다고..? [2] 이디스애호해 2021.01.11 80 0 겜 이것만 하는대 아이폰se2 잘 돌아감?? [2] 계슬 2021.01.11 69 0 아 왜 각등이 아니냐고 ㅇㅇ (124.51) 2021.01.11 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7: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