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상연 저 개좆같은새끼 어차피 방송할거니까 개노 안쓰고 거기서 그냥 다 말해야지~ㅎㅎ 이 지랄했겠지?
아 씨발 개빡치네 업데이트는 하는것도 없어 격전은 씨발 좆노잼 개좆병신컨텐츠 주제에 소통도 안해 함선개편도 안해 다이브확장도 안해 협력전도 안내 뭐하자는거냐고 씨발년이

박상연 저 개좆같은새끼 어차피 방송할거니까 개노 안쓰고 거기서 그냥 다 말해야지~ㅎㅎ 이 지랄했겠지?
아 씨발 개빡치네 업데이트는 하는것도 없어 격전은 씨발 좆노잼 개좆병신컨텐츠 주제에 소통도 안해 함선개편도 안해 다이브확장도 안해 협력전도 안내 뭐하자는거냐고 씨발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