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찍누 가능한 사람은 모더가 중앙 레이저 쏘기 전까지만 잡으면 되서


레이저 패턴 전에 못잡으면 걍 퇴각하면 되는데


패턴 하나하나 보면서 깨야하는 유저들은


리트하는 것도 딜찍누 고인물들보다 존나 불리함 ㅋㅋ 툭하면 함선 터져가지고 횟수 까여서


격전은 정말 놀라운 컨텐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