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딜찍누 가능한 사람은 모더가 중앙 레이저 쏘기 전까지만 잡으면 되서
레이저 패턴 전에 못잡으면 걍 퇴각하면 되는데
패턴 하나하나 보면서 깨야하는 유저들은
리트하는 것도 딜찍누 고인물들보다 존나 불리함 ㅋㅋ 툭하면 함선 터져가지고 횟수 까여서
격전은 정말 놀라운 컨텐츠야

딜찍누 가능한 사람은 모더가 중앙 레이저 쏘기 전까지만 잡으면 되서
레이저 패턴 전에 못잡으면 걍 퇴각하면 되는데
패턴 하나하나 보면서 깨야하는 유저들은
리트하는 것도 딜찍누 고인물들보다 존나 불리함 ㅋㅋ 툭하면 함선 터져가지고 횟수 까여서
격전은 정말 놀라운 컨텐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