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다 좋은데
타오바오 로그인은 폰으로 코드보내서 했는데
왜시발 알리왕왕인지 메신저 로그인은 안되냐
폰으로 로그인할땐 그냥 폰으로보낸 코드 입력하면 끝이었는데
알리왕왕은 비밀번호를 치래
아니 비밀번호 뭐 설정한적이 있어야지.
그냥 인증번호로 로그인 쳐하게 했으면서 왜 비밀번호를요구해
메신저 보내는거부터 막힘 ㅡㅡ
비밀번호 재설정하려고해도 뭐 타오바오 앱깔아야한다 지랄하고
아니 다 좋은데
타오바오 로그인은 폰으로 코드보내서 했는데
왜시발 알리왕왕인지 메신저 로그인은 안되냐
폰으로 로그인할땐 그냥 폰으로보낸 코드 입력하면 끝이었는데
알리왕왕은 비밀번호를 치래
아니 비밀번호 뭐 설정한적이 있어야지.
그냥 인증번호로 로그인 쳐하게 했으면서 왜 비밀번호를요구해
메신저 보내는거부터 막힘 ㅡㅡ
비밀번호 재설정하려고해도 뭐 타오바오 앱깔아야한다 지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