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다 좋은데


타오바오 로그인은 폰으로 코드보내서 했는데


왜시발 알리왕왕인지 메신저 로그인은 안되냐


폰으로 로그인할땐 그냥 폰으로보낸 코드 입력하면 끝이었는데


알리왕왕은 비밀번호를 치래


아니 비밀번호 뭐 설정한적이 있어야지.


그냥 인증번호로 로그인 쳐하게 했으면서 왜 비밀번호를요구해


메신저 보내는거부터 막힘 ㅡㅡ


비밀번호 재설정하려고해도 뭐 타오바오 앱깔아야한다 지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