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우리가 무슨 도자기 장인마냥 없뎃 들고오면 좆까! 하고 깨치는줄 아는데

씨발 니들 상연이가 스스로 배 갈라서 좆박아서 힘 없어서 개발속도 느린거 다 아니까 제발 뭐라고 말이라도 쳐 하라고요 씨발년들아

개노도 좆같이 씨발 내지도 않고 뭐 미안하다 한마디 없는데 계속 이지랄이니까 개씨발 상연이는 애미한테 뭘 배운거냐 아님 배울 애미가 없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