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게임 밸런스 오지네 ㄹㅇㅋㅋ IIllllIlllII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2 조회수 212 작성일 2021-01-11 14:57:27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3131 비틱짓 하긴 했는데SSR 추천권으로 여태 먹은건요래 먹고 다 념글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1 ( 1) 공유 댓글 [22] DisplayPort 2021-01-11 14:57:50 거를 타선이 없네 ㅅㅂㅋㅋ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4:57:59 ㄹㅇㅋㅋㅋㅋ 펼쳐보기▼ 뷰룻 2021-01-11 14:57:53 이기 뭐노,...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00:15 잭팟이다 이기야 펼쳐보기▼ 뿌띠젤리 2021-01-11 14:57:54 잭 팟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00:27 Zabanya 2021-01-11 14:57: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00:32 솔화 2021-01-11 14:58:11 3스홀은 봐도봐도 놀랍네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00:45 나도 놀랍다 ㅅㅂ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1-01-11 14:58:12 3스홀ㅋㅋㅋㅋㅋㄱ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00:51 Lio 2021-01-11 14:58:22 와 3스홀은 진짜 레전든데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01:00 다시는 없을 명짤이다 펼쳐보기▼ 수램 2021-01-11 14:58:27 꽁융합ㅋㅋ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01:09 타다노 2021-01-11 14:59: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0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11.117) 2021-01-11 14:59:36 삭제 수정 근데 3스홀은 진짜 홍어보다 힘들다 자랑스러워해라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01:23 아아 이것이 잭팟인가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1 15:00:10 IIllllIlllII 2021-01-11 15:01:3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소 리롤 안한지 3일째 타다노 2021.01.11 70 0 ✋질문 상점에 쿼츠 기채권 10장 삼? [1] 찍먹늅 2021.01.11 123 0 미나링 친구 이쁘게 나옴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116 0 관리자 시그마 애물단지로 생각하는거아님? [1] 콜드셋 2021.01.11 100 0 요즘 레이드 띄우면 5분을 못넘기던데 [2] 양하림 2021.01.11 146 0 시그마 자매 하나 나왔으면 좋을것같긴함 [1] 람네 2021.01.11 70 0 후.. 뉴비들 비틱질이라 봐준다 [8] sibalba 2021.01.11 121 0 12시간전 [1] 테렌스후드 2021.01.11 88 0 마야가 궁 젤쎈가 [2] 무든골무 2021.01.11 95 0 구인/구직 추천인 모집이랑 협력사모집할께... [4] Saber 2021.01.11 108 1 시그마 흥하는거 보니까 [1] 야스칼리버 2021.01.11 159 0 세상에서 가장 쓰레기 게임 [2] ㅇㅇ 2021.01.11 100 2 나는 어쩌지 ㅋㅋㅋㅋㅋ [7] 뜡구러잉 2021.01.11 110 0 10시간 동안 계속 1시간씩 했는데 ㅋㅋㅋㅋ [5] ㅇㅇ (58.228) 2021.01.11 105 0 감사합니다진짜감사합니다열심히할게요감사합니다진짜 [13] ㅇㅇ (121.152) 2021.01.11 135 10 공포영화 보고싶은데 ㅇㅇ (124.54) 2021.01.11 51 0 난 웰케 전당못밀겠지 [16] Zabanya 2021.01.11 103 0 xx에서 손이 떨어지지 않아! [3] hver 2021.01.11 162 6 구인/구직 레이드....일곱번.....가능하겟읍니까.... [2] ㅇㅇ 2021.01.11 100 0 힐데 2호기 얻을수있음? [4] ㅇㅇ (210.205) 2021.01.11 66 0 아빠!아빠!시그마 피규어가 나왔대!당장살거지?? [8] 던붕이 2021.01.11 181 7 앞으로 3일간 축제다 [6] 유미랑이 2021.01.11 137 4 첫 100랩 소대도 얼마 안남았노 [8] 쿵쿵홍 2021.01.11 78 1 게임 밸런스 오지네 ㄹㅇㅋㅋ [22] IIllllIlllII 2021.01.11 212 -1 뭐야 크리스마스 이벤트 DOGE76 2021.01.11 55 0 아.....그만해.... [12] ㅇㅇdb 2021.01.11 116 -1 모르고 비틱질 해서 미안.. [8] 자은 2021.01.11 150 1 구인/구직 마감) "클로저스"에서 한명 구인합니다 [14] 색인 2021.01.11 180 0 잘때되니까 금형쏟아지네 ㅋㅋㅋ [1] Zabanya 2021.01.11 68 0 에델 성능 어떰? [7] ㅇㅇ (124.51) 2021.01.11 240 0 160뽑 하고옴 [26] ㅇㅇ (210.99) 2021.01.11 166 3 선별채용은 대충해도됨? [2] 핥짝핥짝 2021.01.11 95 0 구인/구직 늒네 레이드 하게 해주세요 [1] ㅇㅇ (113.43) 2021.01.11 102 2 중국에서 할 수 없는 것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1 64 0 지금 시작해도 160연차 줌? [7] umtyson 2021.01.11 116 0 타이탄대회의 기간은 넉넉합니다 여러분 [2] lllBoomerlll 2021.01.11 88 0 카사 글섭으로 나왓으면 새로 해봣을듯 콜드셋 2021.01.11 78 0 한가지 한이있다면 [5] Zxidsjis 2021.01.11 86 1 애니플라자 보고있나? 니카와 2021.01.11 94 0 샤오린 굿즈 나오면좋겠다 [4] 던붕이 2021.01.11 99 0 이게 섹스지 [4] 수램 2021.01.11 118 -5 근데 님들 미래전 할꺼임? [5] ㅇㅇ (58.228) 2021.01.11 121 0 시그마 아크릴 스탠드 기원 3일차 Oasis 2021.01.11 55 0 전당 1층 주시윤 진짜 너무빡새서 못깨겟다 이거어케하는거야 [28] 루브리카이 2021.01.11 214 0 5번 다 채웠습니다 선생님들 [52] IIllllIlllII 2021.01.11 1682 4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5:01 +1 +2 +3 +4